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계경제/암호화폐] 미국의 두번째 내전이 시작될 수 있다: 달러를 행한 내전.

in #telegramdoraemon6 years ago

오, 생각지 못한 부분이군요.. 캘리포니아에 사는 친구한테 cali-coin 에대해서 들어본적 있는지 물어봐야겠네요.. 코인거래하는 친구라 팩트라면 알꺼에요

Sort:  

ㅎㅎㅎㅎ 아마 모를걸요? 왜냐면 캘리코인 이라는 것이 있는 것이 아니라, 그런 이름이 붙은 코인이 나올지도 모른다...것이니까요 ㅎㅎㅎㅎ 하지만, 암호화폐와 블럭체인에 대한 캘리포냐 최근 법을 한번 물어보세요.
저는 아리조나 에 사는데, 저도 저런 일이 있는지 몰랐는걸요 ? ㅎㅎㅎ 하지만, 아리조나에서 비트코인으로 세금을 낼 수 있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와 관련된 팜에서 온 자료를 저의 텔레그램그룹에 있는 분들께는 보내드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10.01
ETH 2990.61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