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오늘도 가볍게... 코인베이스가 수수료를 2%에서 1%로 낮추었군요...왜그럴까요?

in #telegramdoraemon6 years ago

시골사람님 오늘도 굿뉴스~ 잘 보았습니다~^^
지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소근소근)hold스펠 순서 오타났어요 ㅎ

Sort:  

hodl의 의미를 한번 찾아보심이 ^^;

ㅎㅎㅎ 다들 아는 농담이지라 ㅎㅎㅎ 감사합니다. ^^;;

오늘 하나더 배워갑니다 ㅋㅋㅋ

헐;;; 이런뜻이 있었네요 무식이 탄로났습니다 ㅋㅋㅋㅋ

그러게요...누가 Hodl이라고 쓰나 했는데, 제가 쓰고 있었네요 ㅋㅋ
님도 "지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다 이렇게 하나씩 부족하게 사는게 사람사는 재미 아니겠습니까 ㅎ
저도 오늘 아침에 비상금 탈탈털어 20만원어치 추매했네요~ 공포를 벗어나 오를날만 기다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76.09
ETH 2903.8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