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 Theory : Bio I]

in #ted6 years ago

바이오에 관한 얘기로 1차적인 Ted Theory 적용 내용을 정리한다. 바이오에 관한 데이터는 체계적으로 정리할 필요가 있다. 이러한 정리를 위해 Ted theory를 적용이 필요하다.

사람의 세포를 기준으로 정리하는 내용을 예를 들면 세포들은 (I) 고유의 성질을 가지고 있고 이러한 세포들은 또한 (B)각자의 방향성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세포는 (R)주변 환경에 대해 영향을 받는다. 이러한 체계를 바탕으로 세포에서 Reference Point에 따라 체내 기관으로 확장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체계속에 상당한 양의 빅데이터가 축적이 가능하고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많은 바이오 연구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뿐만아니라 바이오 분야의 새로운 방향이 보일 것으로 생각된다.

이 분야에서 데이터에 대한 축적이 필요한 데 이러한 부분에 파동을 이용한 연구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I, B, R에 대한 데이터를 축적해야하는데 이러한 부분은 파동을 통한 연구로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파동은 지나거나 반사된 물체에 따라 그정보를 변형된 에너지 형태로 저장이 가능하다. 이 정보는 계산에 의해 많은 데이터가 축적이 가능한데 이러한 데이터를 쌓아두면 해석이 힘들다. 이러한 해석을 위해 Ted Theory에 따른 정리가 필요하다.

바이오의 발전은 지금부터 시작일 수 있다.

추후 II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글을 마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9
JST 0.033
BTC 89254.74
ETH 3063.0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