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경장의 짤 방출 1탄

in #tazza7 years ago

안녕하세요 comstore입니다.
제가 활동하는 투자자모임 톡에서 많이 사용하는 짤들을 공유할까 하여 포스팅합니다^^
일단 첫번째로 모든 코인에 공통으로 쓰이는 짤들을 올려볼께요~
주제는 '타짜'입니다^^


타짜의 명장면중 하나 '묻고 떠블로가!'


그리고 평경장의 땅값폭락 드립 ㅋ


시세가 오를랑 말랑 찌릿찌릿 할땐!


오를줄 알고 매수했는데...


오른다 내린다 의견이 분분할때면! 뭐하나 걸어야죠?ㅋ


정말이지... 폭등할줄 알았다능...


이거 영~ 재수가...;;


올랐어!?


총알 충전 했다! 다주거쓰!!


지금이라도 손절하든지... 폭락맞고...한강으로 가든지...


그저웃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니의 깡을 배워 봅시다!


딴돈의 반은 마누라가 뺏어가요...ㅠㅠ


꼭 쓸떼없이 선동하는 사람들이 있죠?


후달리면 투자접으야지~

이상 영화 '타짜'를 주제로 한 짤모음 이었습니다!

퍼가는건 자유지만 출저는 밝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저 : https://steemit.com/@comstore

Sort:  

요즘엔 요런 짤들을 잘 활용해야되는데..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넵 또 만들게 되면 공유 하겠습니다^^

짤방 제작 실력이 보통이 아니시군요ㅋㅋㅋ 짤에 들어가는 글씨는 폰트가 어떤건가요? 각진 글씨들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보통 쓰는게 돋움체 굴림체 입니다^^

딴돈의 반만..... 흑흑 ㅎㅎㅎㅎ

마눌님이...흑흑...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