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4에서 후식즐기기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연산동 오복미역에서 식사를 한 후, 근처에 있는 카페 CAFE24에 갔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카페에서 간단하기 커피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1.jpg

연산동에 있는 카페치고 주차장이 넓습니다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는 괜찮은 조건입니다

2.jpg

인테리어가 요즘 젊은 느낌의 감성은 아니지만 깔끔합니다
내부가 넓어서 좌석이 아주 많습니다
그리고 대로변에서도 카페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3.jpg
내부가 넓어서 스터디카페로 사용하기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또 공부하러 학생들도 많이 올 수 있을걸로 보였습니다

4.jpg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아이스초코와 초코라떼입니다
보통 커피를 시킬때 한잔을 나눠드시는데
이번에는 한잔씩 드렸더니 조금 남기셨습니다
연산동 CAFE24 커피맛도 괜찮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시간 보내기에 괜찮은 카페였습니다


맛집정보

CAFE24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241-2


CAFE 24에서 후식즐기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호스팅 업체가 생각나는 이름입니다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zzogg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넓어서 좋내요
보물들하고 가기도 좋을거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