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을 담은 맛 온천동 옛맛 칼국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늦은 저녁을 먹기위해 온천동 옛맛 칼국수에 갔습니다
가끔 가는 곳인데 칼국수 맛집이라생각하는 곳입니다
옛맛칼국수

2.jpg
온천동에서 이미 유명한 맛집이기도 합니다
내산초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하고있습니다

3.jpg

첫째, 셋째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조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4.jpg

저희는 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5000원입니다

5.jpg
식당은 오픈형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좌식이라 주방을 일부러 보지 않는 이상 보이지는 않습니다

6.jpg
단무지와 깍두기가 기본 반찬으로 나옵니다

7.jpg
약간 걸죽한듯한 멸치육수 국물입니다
비린내 없이 깔끔한 맛입니다
면발도 손칼국수 답게 고르지 않는 굵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칼칼한 양념장도 조금 넣어봤는데
양념장 없이 그냥 먹는것이 제 입맛에는 더 나은것 같습니다
뜨끈하고 시원한 국물을 먹고 싶은날에 온천동 옛맛 칼국수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옛맛칼국수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온천동 온천동 1435-18번지 동래구 부산광역시 KR


정성을 담은 맛 온천동 옛맛 칼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옛날 울 엄마가 해주던 비쥬얼이네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zzoggo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시원한 국물~~~~ 완전 맛보고싶네요

국물이 엄청 걸쭉하네요

온천동 사신다니 반갑습니다 ㅎㅎ 인근지역 거주민이시네요.
럭키아파트 근처 가게인가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