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직동 종가대박식당에서 대패삼겹살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오랜만에 대패삼겹살을 먹었습니다
대패삼겹살을 잘 안먹어졌는데 기회가 되어 가게 되었습니다
사직동에 있는 종가대박식당입니다

2.jpg
대패삼겹살의 가격은 23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양이 많지 않습니다

3.jpg

기본 찬이 있는 샐프바입니다

4.jpg

조금 특이한 모양의 사각불판과 기본 찬의 모습입니다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1.jpg

이게 대패삼겹살 5인분입니다
사실 가격으로만 치면 1인분 가격입니다

5.jpg

오랜만에 먹는 대패삼겹살
생각보다 자글자글 한것이 맛있게 보였습니다

6.jpg

대패삼겹살은 바싹하게 구워먹는게 맛있게 먹는 비결입니다
파저리와 함께 먹어 더 맛있습니다

7.jpg

고기를 다 먹고나면 밥을 볶아 먹습니다
남은 고기와 함께 볶는데 비쥬얼만큼 맛도 좋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대패삼겹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렴한가격에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도 찾아서 먹을 만 한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종가대박식당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3동 여고북로 200


사직동 종가대박식당에서 대패삼겹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대패삼겸.. 예술이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zzogg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삼겹살과 김치, 콩나물이 잘 어울리겠네요.

복구풍이네요. 대패삼겹살이 가끔씩 테이스팀에 보이네요..

고기집가면 볶아 먹는 밥이 정말 맛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15.59
ETH 254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