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맛 나는 맛있는 짬뽕 소니가짬뽕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짬뽕체인으로 유명한 곳으로는 이비가짬뽕이 있습니다
오늘 처음 본 소니가짬뽕을 소개합니다
비슷한 어감의 짬뽕집인데 꽤 많은 사람들이 먹고 있어 들어가봤습니다

1.jpg

소니가짬뽕은 거제동에 있는데 이곳이 본점입니다

2.jpg
소니가라는 어감이 기억에 남아
이름을 기억하기 쉽습니다

3.jpg

소니가 짬뽕은 6500원입니다
탕수육을 같이 점심식사로 같이 먹기에는 조금 가격이 있습니다
하지만 옆 테이블에서 먹는걸 보니 맛있어보였습니다

4.jpg

기본찬은 따로 없습니다
단무지와 양파 춘장입니다

5.jpg

불맛이 느껴지는 국물입니다
저희가 먹고 있는동안에도 대기가 계속됩니다
정말 인기가 많은 짬뽕집입니다
진한 국물에 면발도 적당히 탱글한것이 정말 맛있습니다
밥과 같이 먹어도 충분히 매력적인 국물입니다

다음에 방문할때는
짬뽕밥과 탕수육을 같이 먹어보고 싶습니다


맛집정보

소니가짬뽕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2동 월드컵대로 233


불맛 나는 맛있는 짬뽕 소니가짬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진한 짬뽕국물맛이 전해지네요~

비오는데 짬뽕땡기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zogg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