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돌핀이] 담양에 위치한 '창평국밥'을 다녀왔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zzan.co8 (52)in #tasteem • 7 years ago 소주를 부르는 자태입니다. ㅎㅎ
ㅎㅎㅎ 소주랑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