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여름에 오사카를 찾으신다면 이곳은 꼭!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사카에서 조르바 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오사카에서 여름에 즐길 수 있는 곳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며칠 전 한 이웃분이 곧 오사카를 찾으신다고 댓글도 다셨고, 굉장히 많은 한국 관광객 분들이 찾는 오사카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굉장히 찾기 쉽지만 모르면 또 그냥 지나칠 수 있는 곳이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IMG_2094.JPG

먼저 목적지는 삿포로 맥주 가든인데요. 홋카이도의 유명 맥주 브랜드, 삿포로 생맥주를 오사카에서도 즐길 수 있게 만든 여름 한정 식당입니다 :) 먼저 이곳에 가시려면 jr오사카 역에서 사쿠라바시 게이트를 찾으시면 가장 편하실 것 같아요. 오사카 역 근처는 햅파이브, 공중정원, 많은 백화점들이 몰려있어서 꼭 찾는 관관지이기도 합니다.

IMG_2095.JPG

IMG_2098.JPG

사쿠라바시 게이트에서 길을 건너면 왼쪽으로 한 건물이 보이실텐데요. 건물 앞에 음식 메뉴와 맥주 메뉴 등을 간략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사진이라 분위기를 다 전달 못해드리지만 야외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고, 저녁에 친구나 동료들과 맥주 한 잔 하기 딱 좋은 곳입니다ㅎㅎ

IMG_2113.JPG

IMG_2102.JPG

먼저 비어있는 곳에 자리를 잡으시고 가게 내부에 있는 자판기를 이용해 티켓으로 주문을 하는 방식입니다.

IMG_2104.JPG

IMG_2103.JPG

티켓을 가지고 맥주 바에 가시면 바로 직원이 시원한 생맥주를 내려줘요 ;) 생맥주, 흑맥주, 레몬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IMG_2106.JPG

IMG_2112.JPG

음료 뿐만 아니라 간단한 안주류도 주문하실 수 있는데요. 맥주 바 바로 왼쪽 편에 푸드라고 적힌 곳에, 음료를 주문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티켓을 가져가시면 진동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음식이 나올 동안 맥주 한 잔 캬!

IMG_2114.JPG

IMG_2105.JPG

그리고 작년 여름에도 먹었던 닭다리를 주문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 정말 맛있는 안주에요ㅎㅎㅎ생맥주 맛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

무더운 오사카의 여름, 열심히 여행하시고 맥주 한 잔 하는 루트 추천 드려봅니다! 아, 도쿄에도 같은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밑에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


간략정보

  • Googlemaps : the perfect beer garden osaka
  • 주소 : 大阪府大阪市北区梅田3丁目2番4号
    西梅田スクエア内
  • 홈페이지 : http://www.sapporobeer.jp/beer/garden/index.html (크롬에서 번역 이용하시면 메뉴를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영업시간 : 평일 : 17시 ~ 22시 / 토 일 공휴일 : 12시 ~ 22시
  • 오픈기간 : 2018 년 6 월 20 일 (수) ~ 9 월 24 일 (월)


맛집정보

the perfect beer garden osaka

score

5 Chome-24 Sendagaya, Shibuya, Tokyo 151-0051 일본


[일본 여행] 여름에 오사카를 찾으신다면 이곳은 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 한번 보고싶어요ㅎㅎ

맥주 넘좋아하는데 원없이 먹어 보고싶네용

저도 같은 마음임데 주량이 안따라주네요ㅠ 건강하게 마시는 게 최곤 것 같습니다 :)

시원한 생맥주 한잔 생각나네요! ㅎㅎ 생맥 한잔에 닭다리...
혼자 드시다니... 미워~ ㅋㅋ 오늘 하루도 수고 하셨어요~ 조르바님^^

독거님 오사카 놀러오시면 제가 안내하겠습니다 :)

I like Sapporo Beer the best in beer!!

Haha I like it too! There is the same store in Tokyo! You can go there :)

우와 엄청 유익한 포스팅이네요!!
자주 소통해요~

오 신기하네요 ㅎㅎㅎ 닭다리에 생맥까지 너무 좋아요 ㅎㅎ
조르바님 이번한주도 화이팅!!!하세요^^

완벽한 치맥이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or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