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년 역사의 교토 화과자, 야츠하시를 소개합니다 :) / 200 Years Old Kyoto Sweets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IMG_3655.JPG

와이프의 외삼촌 댁에 방문하던 날, 와이프가 교토에 갔다가 간단한 간식거리를 사왔습니다. 1805년에 설립해 지금까지도 영업을 하는 이스츠 야츠하시혼포(井筒八ッ橋本舗)라는 곳에서 구입했다고 하네요.

교토에 가시면 분홍색 옷을 입은 소녀 상이 가게 앞에 서있는 화과자 가게를 쉽게 보실 수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회사의 마스코트인 제품들이 가장 유명하다고 하네요^^

IMG_3649.JPG

보통 쌀가루, 설탕 등을 이용한 얇은 피에 팥앙금 등 다양한 소를 넣어 먹는데요. 쫄깃쫄깃 하면서도 입에 들러붙지도 않고 어른들이 좋아하실 맛입니다 ^^

IMG_3650 2.JPG

요 제품은 와이프가 사온 제품은 여름 한정판인지 회사 홈페이지에선 볼 수 없네요. 보기에도 굉장히 예쁘고 앙금은 들어있지 않지만 달큰한 맛이 좋았던 제품이었네요ㅎㅎ

교토 여기저기에 지점들이 있으니 기념품, 선물 등을 찾으시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맛집정보

井筒八ッ橋本舗

score

일본 〒605-0079 Kyōto-fu, Kyōto-shi, 東山区Tokiwachō (Yamatoōjidōri), 川端通四条上ル


200년 역사의 교토 화과자, 야츠하시를 소개합니다 :) / 200 Years Old Kyoto Sweets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화과자 넘 이쁘군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보기도 먹기도 좋았던 제품이었네요ㅎㅎㅎ파리의 과자도 궁금해집니다^^

진짜 맛있나 보군요!!! 최고지요 ㅋ

선물용으로 제격같네요ㅎㅎ

그렇죠?ㅎㅎㅎ 선물용으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zorb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눈으로 먹고 입으로 또 한번 즐기는 예쁜 화과자네요..

달달해 보입니다.^^ 먹기 아깝게 생겼네요.

Hi @zorb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31 which ranks you at #334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34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9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크 블링블링 그 자체네요. 니넨자카와 비와코가 그립습니다^^

꺄앜 너무 이뻐요!!!

안녕하세요~ @smigol 이라고합니다~
테이스팀처럼 여행기를 쓰는 트립스팀이 런칭하여 포스팅하면 보팅 및 이벤드 등을 하고있으니 한 번 트립스팀에 여행기를 적어보세요~!!
https://kr.tripsteem.com/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209.30
ETH 2627.5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