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는 충분히 드시고 계시나요?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사카에서 조르바 입니다 :)

오늘은 교토의 한 식당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포스팅 제목처럼 야채를 충분히 먹고 계신지 고민을 하고 계시다면, 가보셔도 좋을 곳입니다ㅎㅎㅎ

IMG_3780.JPG

얼마전 포스팅 했던 교토의 고양이 카페에 들렀다가 조금 이르지만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많은 식당들 중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 눈에 띄는 입간판이 있더라구요. ‘무한 리필’,’야채는 충분히 드시고 계시나요?’ 구미를 당기는 문구들이었습니다ㅎㅎㅎ

IMG_3793.JPG

식당 위치는 UNIZO INN이라는 호텔 1층에 있는데요. 아마 호텔 조식을 서비스하는 곳일 것 같습니다. 식당 옆으로 로프트(LoFt), 맞은 편으로 플라잉타이거 코펜하겐 등이 위치하고 있어요.

IMG_3788.JPG

IMG_3786.JPG

먼저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봅니다. 메인 요리는 파스타이고 파스타에 추가 요금 500엔 정도를 더 지불하면 빵, 채소, 뷔페 음식, 음료 등을 무한으로 맛볼 수 있는 방식입니다. 파스타마다 가격이 다른데 보통 1100엔~ 1500엔 정도에 맛보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평일 한정 11시부터 5시까지 뷔페 포함 파스타 가격이네요.

IMG_3789.JPG

IMG_3790.JPG

저는 노른자가 올라간 베이컨 파스타 와이프는 햄이 올라간 파스타(이름을 모르겠네요..ㅋㅋㅋ)

IMG_3781.JPG

IMG_3782.JPG

뷔페도 가져다 먹었는데요. 파스타,와사비 소스 브로콜리, 단호박 샐러드, 채소, 볶음밥, 감자튀김 등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충분히 즐길 만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크로와상 등 빵 종류도 준비되어 있어요.

IMG_3784.JPG

커피, 탄산 음료, 주스 등 음료도 다양하게 드실 수 있네요. 파스타는 특별하진 않지만 돈아깝다는 느낌은 아니고, 뷔페 음식들도 신선하고 맛도 괜찮고 가격대비 좋았던 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KAMAKURA PASTA

score

일본 〒604-8032 Kyōto-fu, Kyōto-shi, Nakagyō-ku, Yamazakichō, 京都市中京区山崎町240 ユニゾイン京都河原町四条1階


야채는 충분히 드시고 계시나요?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타베호다이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요즘엔 드링크바도 좋더라구요~~ 음료라도 맘껏 ㅋㅋㅋ

뭔가 소식할줄 알았는데 일본도 뷔페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zorba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맛나겠네요~~ 보팅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먹스팀님 :) 즐거운 추석 연휴 되시길!

가성비 엄청 좋은것 같은데요? ㅎ

그죠? 외식비용이 비싼 일본인데 저정도면 가성비를 이야기해도 될 정도인 것 같습니다ㅎㅎㅎ 댓글 감사해요! 편안한 밤 되시길!

야채 무한 리필집이라니~ 좋은 아이디어네요!!
한국에서는 그냥 반찬이랑 고추랑 상추랑 더 달라고 하면 더 주는데...;;

헉.. 가성비 댓글을 달았는데 한국 생각하면 또 아니네요. 정말 한국의 혜자스러움이 정말 그립네요..ㅋㅋㅋㅋ 김치 리필도 돈을 받으니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37.47
ETH 2479.7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