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갬성카페/대구 상인동 신상 카페/시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용 >.<
유니에욤 흐흐
이제 8월이에용 !!
이렇게 여름이 빨리 끝나기를 바랬던 적은 처음이에요 ㅎㅎㅎ
여름만 빨리 끝나기를 바라고 있는 대구에 살고 있는 한 사람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
더워도더워도 너무 더운 2018년 여름 .......
요즘 날씨는 카페를 안가고는 못 버티는.... 날씨..ㅎㅎㅎ
이런때는 카캉스가 최고이죠.. 하하하하하하하

그래서 요즘에는 친구를 만나도 카페 엄마아빠와도 카페 남자친구와도 카페 ㅋㅋㅋㅋㅋ카페만 엄청 다니고 있는거 같아요..

제가 오늘 소개 해드릴 카페는 요즘 인스타 페북에서 핫한 대구 상인동에 새로 생긴 갬성 카페 ㅋㅋㅋㅋㅋㅋ시기 라는 곳입니다 !!!
(요즘 상인동에 엄청 갬성갬성한 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어요 ㅎㅎ)

시기 주소는 대구 달서구 월배로42길 65
매일 11시-2시 까지 !! 새벽 두시까지 영업하는 곳이에요
저녁에는 술집도 같이하는 곳이죠 ^^
아 그런데 여기 주차장은 없어용.. ㅜㅜ

저는 친구와 저녁좀 늦게 갔지만 카페를 이용 햇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가오픈 이었답니다

KakaoTalk_20180801_135406394.jpg

가게 외관입니다 !!!
문이 없죠?ㅎㅎㅎㅎㅎ저 책이 꽃혀 있는 곳이 출입문입니다 ㅎㅎㅎㅎ
문부터 갬성갬성합니다 ㅋㅋㅋㅋㅋ

입구에서 부터 사진 엄청 찍고 들어갔어요

KakaoTalk_20180801_135400177.jpg

KakaoTalk_20180801_135401075.jpg
저 시기 라는 말을 한자로 풀이하면 적당한 때나 기회 !
ㅎㅎㅎㅎ 좋은 말이에요 ㅎㅎㅎㅎㅎ시기를 영어로 적어도
먼가 갬성스러운데요?ㅋㅋㅋㅋ

밖에서 적당히 찍고 안에 들어갔어요
KakaoTalk_20180801_135406910.jpg
안에도 이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내부 사진을 못찍었는데 테이블 석도 있고 좌식으로 앉는 곳도 있고 다락방도 있었어요

저희는 다락방에 자리가 있어서 다락방으로 초이스 했어요

메뉴판도 못찍었는데 요즘에는 메뉴가 더 늘어낫던데 제가 얼마전 갔을때까지는 메뉴가 많지 않았어요
그래서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과 팬케이크 하나 주문 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3900원이고 팬케이크는 8900원 이였습니다.

KakaoTalk_20180801_135403247.jpg

KakaoTalk_20180801_135405149.jpg
팬케이크도 엄청 이쁘네용 ^^

다락방에는 메트리스도 있고 여러가지 사진과 소품들로 이쁘게 꾸며 져 있어서
메뉴 나오고 나서도 사진 엄청 찍었어요 ㅎㅎㅎ

KakaoTalk_20180801_135404514.jpg

저기 메트리스에 가서 사진도 찍고 거울 배경으로도 사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엄청 찍고 먹기 시작 ㅋㅋㅋ

KakaoTalk_20180801_135407471.jpg

커피도 맛있고
팬케이크도 폭신 폭신 맛있었어요
양이 좀 더 많았음 좋겠다생각했지만용 ㅎㅋㅋㅋㅋㅋㅋ

여기 카페 상인동 술집 많은 골목 안에 좀 찾기 어려웠지만 ㅋㅋㅋ
이쁘고 가기 좋은 곳 같아요 !!

저녁늦게 까지 영업하고 저녁에는 술집도 하니
상인동 근처 사시는 분들
갬성 카페 찾으러 다니는 분들
꼭 가보세용 >.<
ㅎㅎㅎㅎㅎ

KakaoTalk_20180801_135405796.jpg

오늘도 맛나게 잘 먹고 왔습니당 ㅎㅎㅎㅎ


맛집정보

시기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2동 월배로42길 65


요즘 핫한 갬성카페/대구 상인동 신상 카페/시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구 달서구 월배로42길 6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카페가 특이하네요 !!
대구 ㅠㅜ 무지 덥죠 ㅠ

갬성카페더라구요 ㅎㅎㅎㅎ대구 죽겠습니당.. ㅠㅠ 서울도 마찬가지겟죠? ㅠ

갬성?? 몰랐어요 감성을 잘못 쓰신줄 알았는데 ......
하하하하하하ㅏ 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unny0930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당 >.<ㅎㅎ흐

포스팅을 보니 맛있어보여서 저도 먹어야되나, 하고 있습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먹으셔야 합니다 ㅋㅋㅋ크

헐 가봐야겠어요. 상인동이면 동성로랑 가깝나요?

아뇨.. ㅠㅠ 동성로와 가깝지는 않아용.. ㅠ 동성로는 중구이고 상인동은 달서구랍니당 !!! 차로 3-40분 거리에용 !!

으악... 가긴 무리데스.

힝.. 쬐금 멀긴하죠.... ㅠㅠ

팬케이크가 완전이뻐요...아까와서 못먹을듯 ㅠㅠ

ㅎㅎㅎ아까워서 사진 잔뜩 찍고 해치웠어용 ㅋㅋㅋㅋ

와 가격이 착하고 좋네요 ㅎㅎㅎ 분위기도 너무 멋집니다 :)
ㅠㅠㅠㅠㅠㅠ 대구... 정말 더우시겠어요
더위 조심하세요 :)

서울도 많이 덥죠? ㅠㅠ 오늘 엄청난 더위네용.. ㅠㅠㅠㅠ 우리 모두 더위 조심해용 ㅠㅠ

더울 땐 카페가 최고죠. 게다가 맛난 음식과 분위기 좋으면 더할 나위가 없죠.

대구에 예쁜 카페와 베이커리가 많다던데 사진 보니까 실감나네용!
다락방도 있는 공간이라니! 덥지만 대구도 가보고싶어져요 :)
도움이될진모르겠지만 투표버튼 누르고 가겠습니당!
앞으로 자주 소통하고싶어용!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4078.44
ETH 3047.41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