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에 간다면 꼭 찾아가야 할곳 중화복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연남동에 간다면 꼭 한번 찾아볼 맛집
중화복춘을 소개합니다

insert Img

이곳은 여러분들도 많이아시는 이연복 쉐프의 제자인
정지선 쉐프가 운영하는곳이라고 해요

연남동 공원에서 1분거리이구요
저희는 미리 예약하고 이른시간에 찾아가서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가게 구석구석을 찍고 싶었는데
이른시간부터 손님들이 많아서 바로 테이블 착석 ㅠㅠ

유명 쉐프님 제자가 운영하시는 식당답게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 하셨어요

insert Img

기본 세팅입니다
제가 좋아하는짜사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중국집 가면 항상 탕수육 주문하는데
이곳은 아쉽(?)게도 탕수육은 없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목화솜 새우, 유린기, 짜장면,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insert Img이곳에 간다면 꼭 시켜야 하는 메뉴

목화솜 크림새우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지금껏 먹어봤던 크림 새우 요리중 정말 최고!

새우 퀄리티도 정말좋습니다 강추!!

insert Img

insert Img다음으로 나온 유린기

짭잘하고 매콤한 맛이 밥이랑 먹고싶은 맛이였습니다
함께 나온 양파랑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그리고 절대 빠질 수 없는 짜장면과 짬뽕

insert Img

insert Img

짬뽕
강추입니다!

해산물 짬뽕답게 해산물 퀄리티 하나하나 정말 좋았습니다

insert Img

insert Img

짜장면은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평소에 중국집에 먹는 짜장면과 맛이 조금 다릅니다

하지면 저는 담백한 맛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배가 찢어지도록 먹어서 기분좋은 저녁이였어요
여러분들도 연남동에 방문하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맛집정보

중화복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동교로 220-7


연남동에 간다면 꼭 찾아가야 할곳 중화복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목화솜 크림새우라뇨.. 진짜 군침돋네요 ㅜㅜ 유린기랑 짬뽕도..

크림새우 강추입니다 ㅎㅎ 꼭한번드셔보세요 ^^

한입만 주세요 ㅠ 너무 배고프네요 ㅎㅎ

두입드릴께요 ㅎㅎ새우하나 유린기하나 ^^

가격대는 어느 정도 되나요?

저희는 조금많이 시켜서 먹었어요 ㅎㅎ 일품요리는 크기에 따라2-3만원대 면류는 만원 초중반 1인당 2만원-3만 정도 생각하시면될거 같아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ourchoi85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전 특이한 짜장면 한번 먹고 싶네요~

네 저도 짜장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일반 중국집에서 먹은거랑은 조금 다른데 전 넘 맛났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동교로 220-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