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돼지국밥 한그릇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부산은 돼지국밥의 일번지 이다.
부산이 돼지국밥 가게가 많기는 하다.
그런데 부산만 맛있는 것은 아니다.
부산, 경남에 돼지국밥 맛집은 여러 군데가 있다.
지역마다 각 특색이 있을 정도이다.
고독한 미식의 일번은 돼지국밥을 추천한다.
특별히 가게는 소개 하지 않으려 한다.
그냥 돼지국밥에 소주한잔~ 그냥 최고다~
부산, 경남에 들르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맛집정보

맛있으면돼지

score

대한민국 덕산동 경남 창원시 진해구 덕산동 56-18


부산 돼지국밥 한그릇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oontaesu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겠다 드드드그 대선

얼릉 오세요~^^

저도 대선이 그립네요. ㅋㅋㅋ

뷰산에 갑시다!!!

가시죠 ㅋㅋㅋ

전.. 아직.. 제대로 된 맛집. 을 못가봐서 그런지..
돼지국밥은.. 잘 못 먹겠던데요;;; ㅋ

돼지국밥이 잘못하는 가게를 가면 특유의 비린내가 나지요~

그러니까요 ㅠㅠ 저 같은 사람도.. 시도해볼만한..
맛집! 을.. 추천 좀 해주세요~ ^^;;

제가 즐겨가던 남포동과 집앞 국밥집이 생각납니다ㅠㅠ

그렇지요~다들 선호하는 국밥집이 따로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73.90
ETH 2519.5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