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 부천 데이트하기 좋은 오늘, 와인한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yooha2 유하입니다!
테이스팀에서는 처음 인사드려요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저는 주로 부천에서 서식중이라..
부천에서 데이트하면서 한잔하기 딱 좋은
오늘, 와인한잔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오늘, 와인한잔 신중동점
주소: 경기도 부천시 중동로 262번길 62
매일 16:00 - 03:00


대학로에서 한눈에 반해서 들어갔던 <오늘,와인한잔>이 부천에서도 작년10월쯤? 오픈했어요

와인1.jpg

본점인 대학로점과는 살짝 다른 분위기인 신중동점은,
약간 밝고 캐쥬얼한 분위기라 커플뿐만 아니라 지인들과도 와인과 맥주를 마시기 좋은 캐쥬얼 와인바라고 생각해요.

와인한잔3.jpg

매장 같은 경우는 창가쪽은 전부2인석,
내부에는 3,4인석과 2인석이 골고루 있고,
5인이상 단체손님을 위한 공간이 딱 1곳이 있어요.

기본적으로 평일은 웨이팅이 15분내외거나 거의 없고,
주말은 30분이상으로 긴편이에요.
특히 3인 이상 방문일 경우 시간이 웨이팅이 길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을 듯 싶어요!

저와 남친은 늘 20분정도 웨이팅을 하는 편이에요!

와인한잔4.jpg

메뉴 구성은 와인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대부분이고, 양은 상당히 적은편이에요.
1차로 간단하게 식사 혹은 음주를 즐기신후
2차로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배고프면 안주가 순삭되는걸 느끼실거에요


와인은 글라스와 병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한잔에 2900~4900원 정도,
한병은 18000 ~ 36000원 사이 입니다.
보통은 잔으로 많이들 시키는 편이에요.

저도 처음에는 잔으로 시키다가
요즘엔 그냥 병으로 마셔요 (그게 더 저렴한느낌)

와인3.jpg

에그인 헬
토마토 소스와 베이컨, 햄, 계란이 들어있어요!
곁들여 나온 빵과 함께 먹으면 딱 좋은 맛~
다만 빵리필은 추가 가격이 붙는다는점~

와인한잔 마시면서 대화하기 좋은 편이고,
여기서 남자친구와 수다 떨다보면
여기저기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썸남썸녀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P20171208_232940366_FABB1EF3-E2BC-41D7-8B01-731BE3E4228F.jpg

단점은 아니지만, 나름 단점으로 뽑고 싶은건
바로 저 와인 이름이에요....

<넌 예쁘니까>, <난 너만보여>,<토닥토닥> 등의
약간 손발이 오그라드는 이름 때문에
주문할때 늘 난감해요 ㅋㅋㅋㅋㅋ

남자직원분 쳐다보면서
"넌 예쁘니까 한잔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민망..


사실 부천 신중동역 라인에
이렇게 분위기가 괜찮은 술집이 최근에서야
생기기 시작했거든요. 그 중 핫한편에 속하는
오늘, 와인한잔 신중동점

부천에서 간단하게 한잔 할 일이 있으시다면,
맥주와 소주가 살짝 지겨우시다면?
조심스럽게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 하루도 기분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맛집정보

오늘와인한잔 신중동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4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
Your post is great..
Click This link they are having a promotion going on..
They are giving 20 UPVOTS WORTH 1 SBD AND 10 FOLLOWERS.

고래라면 포스팅하신거 보고 저랑 가까이 사시는구나 생각했는데 역시나!!저도 이근처에 산답니다 이곳도 저 지나가다 많이 봤어요!!

엇 진짜요?ㅋㅋ동네주민분을 만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주요 서식지가 신중동&부천시청이라
거의 이쪽만 포스팅할거 같아여 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ooha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인집 이네여 라는 분위기에요
한번 가서 와인 한진 하고 싶네여

캐주얼 와인바에요 ㅎㅎㅎ
도란도란 수다떨기 꽤 괜찮은 곳이에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