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첸이 먹던 마라롱샤 아직도 아이 먹어봤니? - 마라내음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용쌤(@yongsam)입니다.

마라롱샤라는 음식은 생소했지만
범죄도시 영화에서 장첸이 먹었던 음식으로
이슈가 되었지요.

장첸.png

새우와 달리 집게가 달려있어요
딱새우라고 부르나봐요.


마라내음.png

남포동에 있는 마라내음 광복점으로 갔습니다.

꽃빵.png
우선 식전에 나온 연유꽃빵 ( 세트에 포함 )

마라롱샤2.png

마라롱샤 35,000원

양이 좀 적어보이죠?
저도 양 부분은 조금 실망...
까먹기 귀찮은데 SNS에 찍어 올려주면
직원이 하나씩 까줍니다.

마라롱샤.png

이정도면 SNS 올리는건 거의 필수겠죠?

마라상궈.png

마라상궈 18,900원
점심특선으로 공기밥2, 연유꽃빵 포함.

양고기가 들어간 마라상궈
특유의 향이 진하게 들어가있네요.
저는 마라롱샤를 먹고 왔는데
마라상궈가 더 맛있다고 느꼈습니다.

마라롱샤 사리.png

마라롱샤를 다먹고나면 소스에
밥이나 사리를 추가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새로운 그릇에다가 해줍니다
2개추가했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3명이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마라내음은 체인점이라 가까운 곳에 있을 거에요.
색다른 음식을 찾고 계시다면

마라내음에 가보시는건 어떤가요?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제발


맛집정보

마라내음 광복점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64-1


장첸이 먹던 마라롱샤 아직도 아이 먹어봤니? - 마라내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양도 푸짐해보이네요 ㅎㅎ 니 테이스팀 큐레이션 아이 받아봤니? ㅎㅎ 선물입니다 앞으로도 잘 써주세요

와 세상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쓰겠습니다

든든한 식사 하셨네요.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중구 광복로6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내 아침부터 침나오게 만들어야 하니?
내누군지아늬?
ㅋㅋ

음식보고 침나온게아니고 방금일어나셔서...? ㅋㅋㅋ

ㅋㅋ잘때 침안흘리거든요 ㅋㅋ

장췐 기억나네요. ㅎㅎ
진짜 누가 안까주면 못 먹겠어요.

네네 집게부분에도 가시가있어서 직원이 까줘야 먹을만하더라구여

롱샤는 새우고 상궈는 양고기인가 보네요~

그런가봐요. 양고기 껍질이 밴드인줄알았어요 신기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yongsam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Congratulations @yongsa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센스있네요
sns에 올리면 서비스해주며 점수를 따가는 모습..

잘 보고 갑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4.02
ETH 2592.87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