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춘천에서먹는 춘천닭갈비 - 올미닭갈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용쌤(@yongsam)입니다.

명절지내느라 많이 바빴네요.

친가가 강원도 춘천에 있어서
부산에서 올라간다고 힘들었네요.

춘천에 갈 때마다 닭갈비집을 들려요.
명절 때마다 먹어도 1년에 2번 뿐이니
질리지도 않더라구요.

춘천에 닭갈비집이 많아서
어딜 갈 지 모르겠다면
여기를 추천드려요~

동네에서는 맛집이다 보니
여기서 앉아서 먹다보면
동네사람들 모두 만나는 그런 곳이에요ㅋㅋㅋ


2.png

그냥 보통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것처럼 생겼어요.
주차장도 넓지는 않지만
항상 차 한대 정도 주차할 곳은 있더라구요.

3.png

닭갈비 300g에 10,000원이면
춘천닭갈비라고 서울에 파는 곳 보다는
푸짐한 양이라고 느껴지실 겁니다.

5.png

동치미국물 호로록 하고 있으면
금방 나옵니다.

4.png

이게 4인분이에요.
여러 곳 다녀봐서 아는데
이 정도면 다른 곳에 비해 야채 적은 편이에요.

1.png

잘 구워주시면 이런 비주얼이 됩니다.
떡 중에서 치즈떡이 있는데 그게 제일 맛나더라구요.

6.png

운전은 내가 안하니까
한 잔 꺾어주시고

3명이서 4인분을 먹었지만
아직 후식 배는 남았잖아요?
볶음밥 / 우동사리
두개 중에 골라주세요

저는 우동사리로!

7.png

예쁘게 모아주시지 않고
철판에 지져먹어라고
이렇게 퍼뜨려서 주시더라구요.
사리2개 추가해서 다먹고나니

걷는데 지장 갈 정도로 배가 부릅니다...
3명이서 오시면 3인분만 드시는걸로...


피곤한 몸이지만 포스팅을 어째 완료하고
쉬러갑니다.

다들 고향에 내려가면 먹는 음식들 있지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제발


맛집정보

올미닭갈비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신동 5-7


Real 춘천에서먹는 춘천닭갈비 - 올미닭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어떤맛일지 궁금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ongs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마지막에 우동사리에서 한참 멈췄네요ㅠㅎㅎ 잘보고가요! 자주 놀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앞으로 자주봐요!

춘천 하면 닭갈비죠 ^^
아직 못가봤다는 ㅠㅠ

저도 춘천 친가아님 거의 못 가봤을껀데ㅜ.ㅜ
뽀돌님두 춘천 가볼 기회가 생기길 바라겠습니다!

[kr-event] Bitcoin.com CEO, 로저 버 인터뷰 / 최대 $0.4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추석 연휴가 하루 남았네요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네네 감사합니다~

This post received a 48%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yongsa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yongsa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8%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신동 5-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3.34
ETH 2578.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