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는 빠삭해야지 근데 1900원이라니?- 미스터빠삭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용쌤(@yongsam)입니다.

지난 번 포스팅에 이어서
가성비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지난 게시글
3900원 라멘

빠삭한 돈까스 한 번 보러 갑시다!


미스터빠삭2.png

부산의 대학로 경대에 위치한 미스터빠삭

좌석은 3개정도 밖에 없는 좁은 곳이에요.
대부분 테이크 아웃을 하는 것 같네요.

미스터빠삭5.png

돈까스들이 빵가루만 묻힌 채로 진열장에 나와있네요.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많이 팔려 있어요.
진열장에 저렇게 올려 놓으니 더 위생적으로 느껴집니다.

미스터빠삭3.png

미스터빠삭4.png

빠삭등심 돈까스
단품1900원/정식(도시락)3900원

가격도 저렴하고 소스도 다양해요.

저는 가장 기본인 빠삭등심 돈까스 도시락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소스도 안주는건가 했는데 같이 주더라구요.

이미 기다리는 사람이 좀 있었고
주문 즉시 튀겨주기 때문에
조금 기다리는 시간이 있었네요 (약 5~8분)

미스터빠삭6.png

우선 집으로 바로 가지고 왔어요.
바로 근처에 살다보니 빠삭함이 살아있을 것 같네요
포장도 예쁘게 했는데 찍기전에 뜯어버렸네요.

일회용 숟가락, 포크, 칼을 같이 주네요.

미스터빠삭7.png

돈까스가 상당히 커요!
기본 돈까스라 튀김옷만 있으면 어쩌나 했는데.
고기 두깨도 적당히 있었구요.

무엇보다 밥도 많아서 맛도 양도 만족을 했습니다.

미스터빠삭.png

이름답게 빠삭함은 살아있네요~

혼자 사시는 분들 집에서 반찬 변변찮을 때
저렴하고 간편한 돈까스 도시락은 어떤가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제발!제발!


맛집정보

미스터빠삭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3동 50-81


돈까스는 빠삭해야지 근데 1900원이라니?- 미스터빠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1900원짜리 돈까스는 본적이 없네요 ㅎ

네네 싼데도 맛도 괜찬고 위생도 좋아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yongsam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세상에...남는게 있을까요...?

제 뱃살이 남지요...

아...그렇군욬ㅋㅋㅋㅋㅋ

가성비 꿀 ~ 부산갈때 가야겠어요 ㅎㅎ

부산 놀러 오실 때 먹스팀 지도 들고 오시면 가봐야할 곳 많을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3동 50-8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겠어용~~^-^

맛있죵!

우와 가성비 대박입니다.
우리 동네에도 있으면 좋겠어요 진심 ㅠ

여기 번창해서 hjk96님 집 근처에도 개업하길 기원합니다~!

돈까스!! 가격도 착하네요~ 경대쪽 자주가는데 한번 들러야 겠어요~~

어머나 근처 사시나봐요~~ 경대근처 포스팅 계속 할꺼라서 팔로잉하고 자주뵈요~

빠삭 이라는 이름이 너무귀엽네요 ^^
저렴하고 저런 분식점스타일 돈까스 참좋아해요
팔로우하고 자주구경올게요 ~~

반가워요~ 팔로우하고 친하게 지내봐요.

저렴 음식점 위주로 테이스팀 포스팅하구 있어요.
귀여운 이름처럼 돈까스도 상당 빠삭하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01.63
ETH 2445.0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