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김튀김한 마쯔무라돈까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정말 기대를 많이 하고 찾아간 곳!! 하도 주변에서 맛있다는 얘기가 많아 넘나 가보고 싶어서 결국엔 찾아갔어용. 위치가 지하라는 사실에 살짝 당황은 했지만 그래도 맛있는 곳이라고 하니깐 ㅎㅎ 이른 저녁 시간인데도 사람으로 북적북적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네용. 가성비는 정말 이곳을 따라올 곳이 있을까 라고 생각될 정도로 고기도 두툼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또 한번 놀랬어용! ㅎㅎ 돈까스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쯤 와서 먹어봄직한 집이에용~

2.png


맛집정보

마쯔무라돈까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도봉구 창5동 노해로63길 84


튀김튀김한 마쯔무라돈까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신발도 튀기면 맛있어, 튀김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세상에… 나중에 한번 가바야겠어요 ^^

@tasteem-kr 테이스팀 참가가 안된건가요?.. ㅠ.ㅠ

체크했어요. 스팀잇 본 서버에서 문제가 있어서 보팅이 제대로 되지 않았었네요! 보팅 완료됐습니다. 테이스팀 콘테스트에 참가해 주셔서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도봉구 창5동 노해로63길 8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931.86
ETH 2639.37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