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인동 닭도리탕 맛집 무지개식당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구미 결혼식장에 갔다가 친구의 지인이 운영한다는 식당으로 가서 저녁 뒷풀이를 했어요

1.jpg

인동시장안에 위치하고 있는 무지개 식당이예요
예전 팽귄요리공장자리이지요

2.jpg

저희는 소주를 마실 생각으로 왔기때문에
닭도리탕을 주문했어요
식당은 좌식테이블로 되어있어요

3.jpg

밑반찬이 나왔어요
직접 만든듯한 반찬이예요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반찬이라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오이지 백김치 맛있더라구요

4.jpg

푸짐한 닭도리탕이 나왔어요
깻잎위에 당면이 올라와있거든요
그래서 조금 더 끓여서 먹으면 되요

5.jpg

당면이 맛있다고 이야기를 했더니
주인아주머니께서 서비스로 당면을 더 넣어주셨어요
푸짐한 인심이 좋았어요

닭도리탕 완성되자마자 급하게 먹느라
완성된 음식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만족스러웠어요
술한잔 하기 적당한 안주였어요
인근에서 유명한 식당이라고 하니 다음에 구미가시면 들르실만하다 생각해요


맛집정보

무지개식당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구미시 황상동 인동중앙로5길 12-10


구미 인동 닭도리탕 맛집 무지개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eplepag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닭도로탕에 당면이 들어가면 당면 맛이 최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