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공원 야경이 보이는 맥주집 PRAHA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친구랑 도란도란 앉아서 맥주한잔 할 수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울산대공원 인근의 PRAHA가 괜찮아요
울산대공원 야경도 보실 수 있거든요

1.jpg

프라하라는 이름만으로도 약간은 설레죠
동유럽 느낌의 바일것같은 느낌이었어요

2.jpg

화려한 불빛의 입구예요
외부에도 좌석이 있어서 좀 더 따뜻해지면 밖에서 한잔 할 수 있을것 같아요

3.jpg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어두워서
조용한 바 느낌이 나요

6.jpg

7.jpg

저희는 안주로 골뱅이소면무침과 먹태를 주문했어요

4.jpg

가끔 집에서 황태포를 구워먹는데
역시 남이 구워주는 게 맛있는것 같아요

5.jpg
골뱅이 소면무침 많이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골뱅이가 너무 적게 들어가있더라구요
조금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프라하 카페는 조용하게 친구랑 이야기 나누면서 한잔 마시기 좋은 술집이예요 분위기도 좋았구요
전체적으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맛집정보

프라하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대공원로 241


울산대공원 야경이 보이는 맥주집 PRAHA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yeplepag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분위기 좋네요

아 저도 맥주 먹고 싶어지네요

골뱅이 소면무침 정말 좋아요.

음식은 진짜 남이 해주는게 제일 편한것 같아요 ㅎㅎ

맥주집이라 골뱅이 안주는 부실한가 봐요. 아무래도 소주에 잘 어울리잖아요.ㅋ

본가내려가면 가봐야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