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심좋은 앞산맛집 장터실내포장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간단하게 저녁에 맥주나 소주한잔하기에는 실내포장마차가 좋아요
앞산에 있는 장터 실내포장 다녀온 포스팅 해드릴게요

1.jpg

앞산 근처에 사는 친구를 만날때 가끔 가는 곳이거든요
아직 저녁날씨는 쌀쌀한것 같아요

2.jpg
실내포장마차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이지요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게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저희는 잔치국수와 고갈비, 똥집볶음을 주문했어요

3.jpg

음식이 나오기 전부터 맥주 한잔 하면서 시작했어요

4.jpg

푸짐한 한상이 차려졌어요
근데 고갈비 소를 시켰는데 엄청 큰게 나왔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대짜로 서비스 주셨더라구요
잔치국수도 곱빼기로 주셨나 보더라구요
양이 너무 많았어요
이렇게 장사해도 괜찮냐고 걱정할 정도....

5.jpg

짭쪼롬한 양념 고갈비 특히 이게 제 입맛에 가장 맛있더라구요
다른 음식들도 괜찮았어요
친구 만나서 맥주한잔하기 너무 과분한 안주라 조금 남겼지만 맛과 가격 모두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장터실내포장 간단하게 한잔 하시기 좋은 곳이예요~


맛집정보

장터실내포장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큰골길 183


인심좋은 앞산맛집 장터실내포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yeplepag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