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있는 구미 오뎅바 브로맨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친한동생들과 모임이 있어 너무나도 가보고 싶었던
구미 오뎅바 브로맨스에 다녀왔어요

1524219910273.jpg

친구의 후배가 운영한다고 했던 바인데
그 후배들이 훈남이라고 하더라구요
간판부터 센스있어보였어요

3.jpg

2.jpg

내부가 크진 않았지만, 인테리어가 깔끔했어요
오뎅바라서 오뎅만 있는게 아닌가 했는데
메뉴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뭘 골라야할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5.jpg

우선 오뎅 저희가 먹을 오뎅이예요
꼬치 끝에 있는 색깔별로 다양한 맛의 오뎅을 먹을 수 있어요

6.jpg

이건 다른 메뉴를 맛보고 싶어서 주문한 국물돈까스예요
특별히 서비스로 튀김을 더 많이 줬다고 하시더라구요

7.jpg

친구들이랑 만나 즐거운 시간에 빼놓을 수 없는 맥주
안주도 맛있고 맥주도 맛있었어요
즐거운 시간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오뎅바
브로멘스 추천드려요~


맛집정보

브로맨스

score

대한민국 구미시 송정동 송정동 455번지 상가동 105호 한라하우젠트송정 구미시 경상북도 KR


분위기있는 구미 오뎅바 브로맨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영혼을 위로하는 당신의 Bar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yeplepage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술맛이 절로나는 곳인거같네요

Congratulations @yeplepag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4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아~ 맛있을거 같아요
오뎅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집근처 오뎅바가 하나도 없네요

분위기 좋아보여요^^

코치가 하고 이렇게 변신할줄 몰랐네요..

멋진 오뎅바네요. 튀김과 돈까스까지!

캬... 오뎅빠는 술맛이 절로 절로 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