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https://kr.tasteem.io)을 알게 되었네요~! 바로 시작~~~

in #tasteem8 years ago

@noisysky 님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올린 글에 댓글을 달아주셔서 방문을 드렸다가 테이스팀이라는 콘테스트 참여를 알게되어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https://kr.tasteem.io/

테이스팀9.jpg

테이스팀10.jpg

이건머지??? 하고 들어가보고는 바로 글 작성까지 ㄱㄱㄱ

테이스팀1.jpg

먹스팀과는 다른먼가 시간에 맞춰서 빨리 해야될것 같은 분위기 ㅎ

당장 제가 좋아하는 일식당 한곳이 생각나서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테이스팀2.jpg

테이스팀3.jpg

현재 공감을 많이 얻은 순서대로 나열이 되어 있네요.

이건 머 생각할것 없이 바로 참여!~

테이스팀4.jpg

테이스팀5.jpg

스팀 계정에서 액티브 비번으로 들어가야 될것 같습니다. 오너 비번은 아예 저도 잘 안보이는곳에 꽁꽁 숨겨둬서 ㅋ

액티브로 등록!!!

테이스팀6.jpg

이미지가 머가 있지 생각하다보니....

아래로 살짝 내려보니깐, 대문을 만드는게 아니라 바로 소개글을 작성하는거였네요.

나름 생각한다고 벗꽃을 준비했다가 ㅋ

아.... 아니구나....

테이스팀8.jpg

이건 점심은 바로 그곳으로 뛰어가야겠습니다.

포스팅할 사진이 없네요 ㅠㅠ

미리 찍어뒀었는대 얼마전에 핸펀 저장용량에 먼가 문제가 생기더니 다 날아가버려서...

참 스팀에는 많은 분들이 실험적으로 좋은 활동을 하고 계시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테이스팀을 알게해주신 @noisysky 님 감사드립니다.

그럼 이제 정말 포스팅하러 밥먹으로 가야겠어요. ㅎㅎㅎ

Sort:  

저도 보기만 하고 시도를 안해봤네요. ^^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리라 할것도 없는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음식 포스팅을 좋아해서요~
잇님의 음식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요즘에 테이스팀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사진이 날아가버려서 안타까우시겠어요.ㅠㅠ

울나미님도 이제 테이스팀으로 진출하시는건가요? ㅎㅎㅎ
제와이프님보고 도와달라고 해야겠습니다 제가 음식포스팅은 힘들더라고요 ㅎㅎ
울나미님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저도 테이스팀 해보려고하는데
왜이리 어려운 건지 모르겠어요ㅜ
버벅버벅 거리다 에잇~!! 포기!!^^
곧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행복한 저녁되세요^^

저도 하려다 포기했는데 다시 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8
BTC 59993.95
ETH 1578.0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