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춘천 치즈 닭갈비 - 고소한 치즈와 매콤한 닭갈비의 환상 궁합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우다람이예요^^
테이스팀, 먹스팀은 처음으로 포스팅해봅니다. 어제 저녁에 먹었던 닭갈비가 넘나 맛있어서 소개해드려요~


상호명 : 홍춘천 치즈 닭갈비

주소 : 경기 화성시 발안양감로 201(하길리) 테라스뷰102호


1.jpg

향남에 홍춘천 체인점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친구와 만난 곳에서 가장 가까워서 향남점으로 갔습니다.

2.png

3.jpg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테이블이 만석일 정도로 사람이 많더라구요. 테이블 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가게가 깨끗한 느낌이었어요.

12.jpg

매운것을 잘 못먹는 저희는 치즈 닭갈비 순한 맛을 주문하였습니다. 먹어보니 순한 맛이 딱 입맛에 맞더군요ㅋㅋ

4.jpg

드디어 주문한 치즈닭갈비가 등장했어요. 어찌나 맛깔스럽던지 영상을 찍었는데, 업로드가 안되네요ㅠ 방법을 몰라요ㅋㅋㅋ

6.jpg

치즈 늘어짐을 순간포착하고 싶었는데, 실패!

123.jpg

어찌나 맛있던지, 세 명이 말 한마디 없이 순삭~

7.jpg

디저트 삼아 볶음밥을 먹어줘야 제대로 먹었다 하지요

8.jpg

볶음밥까지 올클리어.

체인점이니, 가까운 곳에 홍춘천 치즈닭갈비 음식점이 있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매콤한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맛으로~^^



  • 새로생긴 상가건물이라서 구글지도 등록이 아직 안되어 있네요ㅠ 누락된 장소를 추가 제출하고, 네이버 지도로 대신합니다.

네이버지도.jpg


맛집정보

홍춘천 치즈닭갈비 향남점

score

대한민국 화성시 향남읍


홍춘천 치즈 닭갈비 - 고소한 치즈와 매콤한 닭갈비의 환상 궁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춘천 닭 갈비~~
30년도 넘었네요
춘천갔다가 어느집인지? 모르지만...
정말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날의 그맛을 한번더 느껴보고 싶은데...
감사합니다.

홍춘천은 매콤한 메뉴가 주예요~
가장 순한맛도 매운거 잘 못먹는제 입맛에는 딱 적당하게 살짝 매콤하더라구요^^

저 입덧했을때 닭갈비먹고 엄청 고생한이후로 뭔가 그때의 느낌이 남아있는것 같아요 ㅜ 원래 엄청 좋아했었는데...

아이공.....다른 맛있는 음식으로 대신해야겠네요... 생파처럼 막창요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oodara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언제한번 먹고싶어요..!!

정말 맛있어요~ 강추!!

닭갈비는 정말 언제 봐도 맛있어 보여요! 전 닭갈비 다 먹고 난 후에 밥 볶을 때가 제일 좋더라고요ㅎㅎ

그쵸?^^ 볶음밥을 안먹으면 서운하지요ㅋㅋㅋ

진짜 맛있을거 같네요
치즈가 들어서 더 그런거 같아요

네~ 진짜 맛있더라구요~ 홍춘천은 치즈닭갈비가 메인인거 같아요. 다른 분들도 대부분 치즈 있는걸로 드시더라구요. 체인점이니 나중에 지나가다가 마주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우다람님의 먹스팀은 처음 봐요 ㅎ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이군요^^*

네~ 맞아요^^
음식점에서 사진 안찍는 편인데, 너무 맛있어서 먹스팀 포스팅하려고 사진 좀 찍었지요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화성시 발안양감로 20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걍 춘천으로 달려가고 싶네요..ㅎㅎ

체인점 찾아볼게요~
요즘 저렇게 갈라놓는 셋팅이 유행인가봐요..ㅎㅎㅎ

ㅋㅋㅋ 기회되면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넘나 만족스러웠어요~
치즈는 사랑이잖아요^^

오오| 닭갈비에 치즈의 조화가 절묘한데요
한번 찾아가봐야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640.80
ETH 2444.53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