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부산해운대의 맛집- 기와집대구탕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여러분
맛집탐방이 취미인 진지커플 등장합니다!!ㅎㅎ
오늘은 저희커플이 오랜만에
부산에서 만나서 너무 재밌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해운대에 위치한 기와집대구탕 이에요 ㅎㅎ
이미 대구탕으로 너무 유명한 집이여서 ㅎㅎ
다른 많은 분들도 포스팅을 하셨겠지만~!
진지커플만의 블로그롸이팅 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1.jpg
가게입구 모습이에요~!
다녀가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가게앞에 큰 주차장이 있고, 관리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주차하시고 차키를 두고 내리시면 관리하시는 분들께서
식사하시는 동안 관리를 해주신답니다 ㅎㅎ


2.jpg
가게 내부는 총 3군데로 나뉘어져요 ㅎㅎ
사진에 보이는 표지판에는 별채, 안채만 표기되어 있지만
가게입구 바로 왼쪽편에도 식사를 할 수 있는 방이 있답니다


3.jpg
기와집대구탕은 only 대구탕 메뉴 한가지에요~!


4.jpg
별채 내부의 모습인데 6인식탁과 4인식탕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효율적이였던 것 같아요 ㅎㅎ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사람이 많이 없는 시간이라서
6인테이블에 앉아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


5.jpg
주문은 간단하더라구요~!
몇명이에요 하면 인수에 맞게 대구탕이 자동주문 완료!!
그리고 바로 나오는 밑반찬과 공기밥인데요 ㅎㅎ
대구탕과 잘 어울리는 밑반찬들이였습니다 ㅎㅎ
특히, 구운김에 밥을 싸서 간장에 콕 찍어 먹는다면 ~ 굿~!


6.jpg
따끈따끈한 대구탕 등장이요~!
커다란 시원한맛이 일품인 무와
살이 통통하게 들어있는 대구~! 환상의조합~!!
※주문하실 때 몸통만 주세요, 또는 머리만주세요 별도로 말씀해주시면 탕에 들어가는 대구 부위가 틀려지는 것 같았어요 ㅎㅎ 저희커플은 몸통이 들어있는 탕을 먹었습니다 ㅎㅎ


7.jpg
보이시나요~? 뽀얀국물에 몸을 적시고 있는
저 커다란 대구의 살들이...ㅎㅎ 군침이..ㅎㅎㅎ


8.jpg
커다랗고 부드러운 대구살을 저렇게 발라서 간장에 콕 찍어서 먹어도 존맛~! 두번머겅~!!


9.jpg
드시다가 얼마 안남았을 때에는
식접시에 남은 대구살을 다 건져서
드시는 것도 먹기에 편하답니다 ㅎㅎ


10.jpg
그리고 뽀얀국물에 매콤매콤한 다대기도 풀어서
밥을 말아서 한 숟갈 하신다면~!!
전 날 술을 드신분들이라면 숙취가 쫘아아악 사라지는
마법이 입안과 위장속에 나타날꺼에요 ㅎㅎ


오늘도 배불리 맛있는 한끼 식사를 했네요 ㅎㅎ
여름의 계절이 다가오고 해운대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시고 가시기를 강.추. 합니다~!!

(대구탕에 식초를 넣어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ㅎㅎ)
('진'은 처음에 대구탕에 식초 넣는 모습을 보고 깜짝놀랐답니다..ㅎ)
(물론 식초를 넣어먹는 것은 개인취향~!, 아참! 다대기 무지맵습니다.)


맛집정보

기와집대구탕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1동 달맞이길104번길 46


[Tasteem] 부산해운대의 맛집- 기와집대구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1동 달맞이길104번길 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진짜 언제 시간됨 꼭 가보고 싶어요^^

메음직 스럽네요~

ㅎㅎ대구살이통통하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lsdud208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519.24
ETH 2991.31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