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춘천 조부자순대국 명동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진지커플입니당!!
여러분 반갑습니당ㅎㅎㅎ

이번에는 춘천에서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안다는?!
순대국 맛집 조부자순대국 명동점을 소개해 드려요 ㅎ


1.jpg
사실 '지'가 매운것을 잘못먹는데 조금 걱정하긴 했어요 ㅎㅎ
조부자 순대국이 기본적으로 매운맛이 강한 순대국이기에
혹여 못먹을까봐 가게에서 따로 판매하고 있는
사이드 메뉴인 순대를 주문했습니다!
워낙 손님들도 많고 바쁜곳이다 보니 맛걱정을 했는데
예상외로 순대도 적당히 촉촉하고 냄새걱정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2.jpg
이렇게 순대를 먹다보면 주문한 순대국이 팔팔 끓는 상태에
나오는데요 ㅎㅎ 윗쪽에 있는게 안매운 순대국, 밑에 있는게
매운순대국인데 확실히 색깔차이가 있죠~?


3.jpg
안매운순대국을 가까이 찍은 모습이에요 ㅎㅎ
사진만 봐도 해장하기 딱좋은 순대국 이라는 생각 드시지
않나요~?ㅎㅎ


4.jpg
매운순대국은 얼큰한게 비오는날이나 우주충한 날
드시는 것을 강추드립니다~!!
매운것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라면
아주매운맛을 도전해보시는 것도?!


5.jpg
순대국 안에는 이렇게 푸짐한 고기와 내장도
가득 들어있습니다 ㅎㅎ
혹여 내장 못드시는 분들이시라면 순대만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6.jpg
오늘도 따끈따끈 맛잇는 한끼를 잘 해결했네요 ~!ㅎㅎ
춘천에 오셔서 해장이 필요하시다면 들려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맛집정보

조부자순대국명동점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조양동 시청길12번길 11


[Tasteem] 춘천 조부자순대국 명동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조양동 시청길12번길 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순대국밥 맛나보이네요~

춘천에서는 유명한곳입니다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lsdud208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다행이네요 지금 배불러서 ㅋ

으아아아엉 대박 비쥬얼. 어제 술마셔서 땡기네요ㅜㅜ

ㅎㅎ해장에딱좋은 순대국인데 아쉽네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10.21
ETH 3068.2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