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에서 즐기는 미술관을 닮은 카페 데이트, VSANT 에서 즐기세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찌는듯한 무더운 날씨가 계속 되는 여름입니다.
이럴때 뷰좋고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루프탑카페가 있어 소개할까해요~

vsant_1층외부전경.jpg

낮에도 물론 뷰가 좋지만 밤에 보는 야경이 정말 멋지답니다

vsant_앞마당.jpg

탁트인 잔디마당 보이시나요??

넓직한 규모에다가 내부인테리어도 다양해서 몇번이고 가도 질릴 틈이 없답니다.

1층 내부전경이에요. 못찍은 데가 반은 더 있다는게 아쉽네요

vsant_1층차.jpg

vsant_1층소파.jpg
1층 커피.jpg

vsant_1층전시품.jpg
vsant_1층코너.jpg

카페 2층 내부전경이에요

멋진 조각인테리어를 메인으로 모던하고도 화려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vsant_2층조각상.jpg

vsant_2층내부.jpg

vsant_2층오토바이.jpg

vsant_2층장식.jpg

이쯤되면 미술관인지 카페인지 구분이 안갈 정도네요 ㅎㅎ

여자 화장실에서 있는 조각상이 정점을 찍었다죠

vsant_2층화장실.jpg

이날 날씨가 좋지 않아서 루프탑은 개방을 안했답니다

날씨 좋은 날 강변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들러보세요. 소소하지만 작은 힐링을 맛볼 수 있을 거에요^^


맛집정보

vsant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사상구 엄궁동 강변대로 420-7


강변에서 즐기는 미술관을 닮은 카페 데이트, VSANT 에서 즐기세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wisekiki414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앞마당이 엄청 넓네요
실내도 그렇고^^ 요즘 이쁜 카페들이 왜이리 많은지 ㅎㅎ
보팅하고 갑니다^_^

앞마당도 좋고 루프탑에서 내려다보는 강변경치도 멋지답니다~^^
보팅 감사해요~

우와 엄청 느낌있어요 가보고싶당

포토존이 많아 사진도 느낌있게 나온답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90.04
ETH 2356.22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