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대접받았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대접 받았다'라는 말을 쓰는 경우가 많지 않습니다.
그치만 저는 자신있게 쓸게요.

그린맛집.JPG
그린 횟집에서 제대로 대접받았으니까요.

그린횟집.JPG
이 스키다시 보이세요??
회하나 시켰는데 이런 대접을 받다니.
제가 이럴 자격이 있나싶어요.
돈을 몇십만원 내것도아니고...
한편으로는 이걸 다 어찌먹나 싶어요.
하나당 한조각만 먹어도 배가 부르니....

그린횟집2.JPG

그린횟집3.JPG
그리고 그린횟집의 자랑인 물회도 보여드릴게요.
회가 국물과 따로노는 느낌이 아니에요.
마치 뿔은 라면처럼 너무나 맛있답니다.


맛집정보

그린횟집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123


제대로 대접받았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hosa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43.97
ETH 3363.4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