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백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불백.PNG
메인 메뉴인 딸불백 정식을 먹어보았어요. 고기가 생각보다 두툼한 편이었어요. 두툼하면 씹기 좀 힘들줄 알았는데 딸불백은 씹을수록 맛이 더해지는것 같았어여. 치즈토핑이 최고에여!! 치즈토핑 안넣었으면 후회할 뻔 했어요 ㅎㅎㅎ

d.PNG
어느 음식점이나 낙지볶음은 항상 맛있었던것 같아서 한 번 시켜봤어용. 낙지 다리가 너무 통통해서 나오자마자 진짜 놀랐어요 ㅋㅋㅋㅋ빨리 씹고싶은 기분도 들고 비쥬얼이 우선 좋았습니당. 맛도 최고였어요. 매운맛을 좋아하는데 그 칼칼한 맛이 낙지랑 잘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습니당 완전 강추에요!!!

ㅎㅎ.PNG
인기가 많은 소불백 정식입니당. 양도 정말 많고 간도 적당하고 먹기 너무 좋았어용. 너무 짠음식을 피하고 있었는데 알맞게 잘 돼있었고 특히 양파때문에 맛이 더 좋진것 같았어여. 고기도 잘 익혀져 있었고 최고의 음식이었어용!!!


맛집정보

딸부자네불백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강남대로158길 21


불백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esternbumo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074.63
ETH 2635.72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