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동]슬로우가든- 편안한 공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성북동까지 위쪽으로는 잘 가는 일이 없지만 예전에 성북동에 놀러 갔을 때 우연히 들어간 곳이다. 자주 갈 일이 없어서 동네를 잘 몰라서 그냥 걷다가 들어간 곳인데 식당같기도 하고 카페 같기도 하고 통유리로 되어 있으면서도 안에는 식물도 많고 투박한 느낌이 재미있었다.

그때 당시에는 메뉴를 보고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을 팔길래 이탈리안 식당이겠거니 생각했는데 이번에 검색해보니 브런치카페로도 이름이 알려진 곳인 것 같다. 아마 낮에는 카페로 운영하고 해가 지면 식당 같이 운영하는게 아닌가 싶은데 공간이 넓은데 사람은 많지 않아서 평화롭고 좋았다.

KakaoTalk_20180727_212034546.jpg

주문도 카운터에서 가서 하고 음식이 나오면 셀프로 음식을 가져가야 했었던 것 같다. 메뉴는 간단하게 파스타랑 피자 하나씩 시키고 음료랑 같이 먹었다. 맛은 그냥 무난한 맛이었는데 맛보다는 공간이 마음에 들었던 곳이다. 다시 성북동에 가게 되었을 때 그대로 그 자리에 있으면 반가운 마음에 커피 한 잔 하고 나올 것 같다.

슬로우가든 주소
서울 성북구 성북로 111


맛집정보

슬로우가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107-1


[성북동]슬로우가든- 편안한 공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성북동 107-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파스타 비주얼이 진짜 바로 포크 한입 먹어야할 거 같네요ㅠㅠ

어두울때 찍었는데 사진이 잘 나왔나보네요!

피자먹고 싶어지내요 ㅎㅎㅎ 하지만 다이어트르 위해참아야겠죠

저도 안먹으려다가 결국 더 늦은 밤에 먹은적이.. ㅎㅎ

맛있어 보여요~

Get Automated DAILY upvotes! FREE

steem.link/more

Get 0.1 Free Steem Just To Join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atermelon13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맛있겠어요!!! 저도 한입 먹고 싶네요!!!

네 ㅎㅎ 맛있더라구요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맛있는 음식점 소개글이 많던데 팔로우 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30.09
ETH 2323.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