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홍익돈까스 광명점! 밤일마을 맛집 거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홍익돈까스 광명점

매일 11:30 - 21:00Break time 14:30~16:30

주소: 경기 광명시 밤일안로 19 / 하안동 883-3

주소가 밑에서 입력이 안되네요 ! 저 위에 주소 치시면 위치 나옵니다. 혹은 홍익돈까스 광명점 치시면 !

홍익돈까스 프랜차이즈로 전국에 많이 있는 맛집!!

광명점의 특징은: 밤일마을 이라는 맛집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분위기가 탁월하고 주변에 맛집이나 카페도 많아서 차로 이동해서 가기에 좋습니다.(대중교통으로 가기엔 다소 번거로욼 있습니다)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 사람들이 많이 몰릴때 꽤나 기다려야할 수도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넉넉히 있으나 다소 협소할 수 도 있는데 주변에 살펴서 주차하셔야합니다!

홍익돈까스 광명점 찾아가는 길
주변 대중교통 (지하철, 버스)

A.밤일마을 : 도보 1분 : 지선버스 5630

B.밤일마을:도보 1분:일반버스:77A, 77B

C.구름산터널:도보 4분:일반버스: 77A, 77B

범안사거리:도보 5분:지선버스:5630

안터마을.입구:도보 11분:지선버스:5630

photo_12.JPG

안에 벌써 가득찬 사람들의 모습!!
테이블은 꽤나 많은 편이라 좁지는 않은 편인데요
메뉴가 메뉴인지라 테이블의 회전은 그렇게 빠르진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대기번호 받고 기다리다보면 금방 순번이 오기도 하더라구요
점심시간 살짝 엇박자로 갔더니 그래도 금방 먹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먹고 나올때쯤 사람이 엄청 줄서 있었습니다^^

photo_8.JPG

신메뉴의 모습

상하이 로제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전 개인적으로 파스타 종류중에서
알리오 올리오를 되게 좋아하는데요 담백하니 맛있어서
다른 소스가 강한 파스타 보다 좋아하는 편입니다

돈까스 필라프: 요녀석 맛있겠네요^^

photo_14.JPG

세트메뉴아 정식 메뉴들도 있습니다.
홍익돈까스의 메뉴는 정말 많죠!

photo_10.JPG

우동메뉴들도 있고 정말 다양합니다.!

photo_7 (2).JPG

파스타 종류의 메뉴

photo_14.JPG

홍인돈까스의 메뉴!

홍익돈까스를 많이 오신분들이시라면 아시겠지만
돈까스의 양이 상당한 양이에요 ㅎㅎ

만약 3~4명이 한테이블에 앉아 드신다면
많이 시키기 보다
2개 정도가 적당할거에요
워낙 홍익돈까스의 메뉴들이 많아서^^

photo_3 (1).JPG

돈까스의 비주얼 ㅎㅎ
양이 정말 많아요 혼자 먹기에 양이 꽤나 많을거에요 ㅎㅎ

photo_1 (1).JPG

제가 엄청 좋아하는 상하이 로제 파스타
모듬해물,꽃게,마늘,월남고추,브로콜리,로제소스

이제 젤 인기가 많았던 것 같네요 ㅋㅋ

photo_0 (1).JPG

해물볶음우동의 모습

홍익돈까스는 돈까스, 파스타,밥류 등 정말 다양해서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만한 프랜차이즈 인 것 같아요!!

특히 위에서 언급했지만
광명 밤일마을 이라는 맛집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도심속에 있는 홍익돈까스 지점과 분위기가 다르다는 사실^^
이지역 일대에 맛집 타운이 있어서 다른데보다 유난히 더 좋더라구요!!

근처에 카페도 있다는점 참고하세요!

분위기 좋은 카페가 정말 많은데요!

제가 가본 곳은

더카페 886이란 곳입니다

내부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정말 이쁜 곳인데 추천드려요!


맛집정보

홍익돈까스

score

광명시 하안1동 밤일마을


[Tasteem]홍익돈까스 광명점! 밤일마을 맛집 거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비쥬얼이 굉장히 맛있어보여요! 가격도 저정도면 착한거같구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네 정말 맛있는 곳이네요! ㅎㅎ

가격도 고급적인데도 나쁘지 않은 가격대이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angimnida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홍익돈까스에 파스타도 하는지 몰랐네요!
로제파스타 비쥬얼대박이에요~!!

네 ㅎㅎ 메뉴판보면 돈까스 전문점인지 파스타전문점인지 헷갈릴수도 있어요 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This post has received a 3.06 % upvote from @boomerang.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95.76
ETH 3822.34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