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싱싱한 전복과 관자를 함께먹는 최고의 고깃집 "백억하누" (회식장소로 강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우선 제가 좋아하는 고깃집이자 회식 장소이니 함께 참고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기준, 그리고 제 직장 동료 기준 그리고 더 나아가 상사들의 기준에 맞게 아주 이상적인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K-000 MAIN HEADER.PNG

최고의 고깃집👍👍👍

  1. 맛있는 고기
  2. 고기뿐만 아니라 싱싱한 전복과 관자가 함께 나옴 (전복 큽니다!!)
  3. 고기를 다 구워줘서 술 및 대화에 집중할 수 있음
  4. 맛있는 김치
  5. 고기, 전복, 관자, 김치 함께 먹으면 입에서 녹음

이상적인 회식 장소👍👍👍

  1. 비싼 재료가 올라오는 만큼 가격도 조금 있음
  2. TO 사장님 & 임원님 & 부장님:
    "족발이나 삼겹살은 우리도 흔히 사먹을 수 있는 음식이에요! 회식을 1년에 한번만 하더라도 평상시에 먹기 힘든 음식을 먹고 싶어요!" (그래도 막상 삼겹살 먹으면 맛있게 먹어요!)
  3. 상사분들은 룸 형태의 회식 장소를 좋아하는 것 같은데 여기에는 룸이 있음

-K-000 MAIN HEADER.PNG

맛있는 음식을 보고 흥분해서 사진을 잘 못찍은 점 우선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KakaoTalk_20181027_130951488.gif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백억하누의 대표메뉴입니다!
한우++ 차돌박이, 완도산 활전복, 키조개 관자가 들어가 있는 백억 전복 삼합입니다!!
꿈틀거리는 아주 큰 전복이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이런 조합이면 술이 쭉쭉 들어갑니다.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금방 사라지겠죠? 그러면 다른 고기를 먹기 시작해야합니다!

KakaoTalk_20181027_121250748.jpg
그래서 추가로 주문한 한우++ 등심!

이렇게 먹어도 아직 배고픕니다.

KakaoTalk_20181027_121254590.jpg
그래서 마무리는 한우++ 살치살!!!
마블링이 아주... 이건 정말 입에서 녹습니다....
참고로 개인적으로 마블링이 잘된 고기는 많이 먹으면 느끼해지기 시작합니다. 3-4점으로 마무리하면 아주 딱인 것 같아요!

입에서 녹는 고기, 그리고 맛있는 전복과 관자! 그리고 잘 익은 김치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백억하누입니다. 가격은 조금 있지만 꼭 한번 가보세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5길 29


맛집정보

백억하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817-26


[TASTEEM] 싱싱한 전복과 관자를 함께먹는 최고의 고깃집 "백억하누" (회식장소로 강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anks my friend! Korean food tastes really good! Hope you had or have a chance to taste them in the future. Have a good weekend!

전복까지 등판하는 고깃집이라니!
저는 첨보는걸요~~
다양한 메뉴가 좋은 곳이네요 ㅎㅎ

맞아요!!! 그래서 너무 맛있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나우마차님ㅎㅎ

전복사이즈가 엄청실하네요ㅎㅎ
등심때깔이 ㅜㅜ 침고입니다
특히 떡심 잘근잘근씹을때 매력인데 맛있겠어요~~

ㅎㅎㅎ 저도 이 글 쓰면서 침 여러번 고였어요ㅎㅎ
저는 떡심 잘 안먹는데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unable to read the language but pictures are good

Thanks! I will try writing an English Tasteem next time.

Thanks bro for being with me of a long time

키조개 관자 먹고 싶어요
소고기에 관자 넣고 버섯 넣으면 장흥 삼합인데~ 흐흐흐
맛있겠습니다.

궁금해서 장흥삼합 검색해봤어요ㅎㅎ
소고기 관자 김치 조합도 좋아요!

백억 전복 삼합.. 맛있을 수밖에 없는 조합이네요 ㅎ
특별할 때 가봐야겠어요~!

꼭 가보세요ㅎㅎ 정말 맛있운 수밖에 없는 조합이에요!
삼합으로 먹었는데도 배고프시면 살치살 추천드립니다!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살치살~ 입에서 녹죠~
거기다 전복에 관자 까지 환상의 3합입니다~

맞아요!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마블링 잘된 고기를 많이 먹으면 느끼하지만 조금씩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ㅎㅎ

와우 비쥬얼 난리 났네요!!

끄쵸??? 여기 정말 맛있어요!
다음에 기회 되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ㅎㅎ

움짤이 아주..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더 잘 찍었어야 했는데 음식보고 흥분했어요ㅎㅎㅎ

마블링 고기는 맥주랑 먹으면 아주 좋을듯해요 ㅋㅋ
살짝의 느끼함을 맥주가 싹 잡아주니까요 ㅎㅎ

맞아요!ㅎㅎㅎ 저는 소맥이랑 먹었어요ㅎㅎ
마블링 잘된 고기가 맛있긴 하지만 금방 느끼해지는 단점이 있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