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라멘 맛집은 2가지 메뉴로도 승부한다. 오이시라멘 후기!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2.JPG

부경대 부근에 있는 일본식 라멘 맛집이에요. 메뉴는 2가지뿐이구요. 참라멘 과 열라멘으로 2가지로 나누어져있답니다. 그리고 4500원인가? 무튼 되게 저렴한데 카드
하시면 500원추가 되셔요! 양도 다른 기존 일반 라멘집에 비해서 훨씬 많아요.

3.JPG

조그만 가게이지만 인테리어도 나름 신경을 많이 쓴게 티가 나더라구요^^

4.JPG

5.JPG

사이사이 귀여운 장식품도 있고 중간에 시가 재미있어서 한번 촬영해서 찍어봤어요^^

6.JPG

7.JPG

참라멘으로 저렴한가격에 많은 양을 먹을수 있는 라멘집이랍니다. 구석진곳에 있어서 찾기는 힘드니 지도를 보고 가시는걸 추천해요!


맛집정보

오이시 라멘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3동 505-3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놀러왔어요^^ 그런데 엄청 맛있어보이는... ㅠㅠ 정말 오이시~~~ 일듯해요ㅎㅎ

오우 .. 엄청 배고프고 갈증난 상태에서 저 라멘과 시~~원한 생맥 한잔 하고 싶다는 보면서 상상 했어요 ㅋㅋ

생맥도 은근히 어울리는거같아요^^~!!

생맥도 은근히 어울리는거같아요^^~!!

메뉴가 참라멘 열라멘 두가지인거네요 ㅎㅎㅎ국물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ㅠㅠ

진짜 맛있어요 ㅠㅠ 사장님이 일본인 분 같으시기도 한데 잘은모르겠고 영업시간은 짦게 하시더라구요!
보통 유명 일식라멘집보다 여기 라멘집이 진짜 최고인거같아요 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ictora444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809.44
ETH 3151.2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