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쌀국수 맛집 Pho Quynh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호치민을 여행중인 벤티😍입니다.

이번엔 좀 비싼 쌀국수집을 다녀 왔습니다.

보통 1,500원~ 2,000원 선인데

여기는 3,000원대

24시간 영업하는 곳입니다.

착석하면 이렇게
고수 풀을 줍니다.

먹을 줄 몰라서
그냥 푸욱 담궜더니
직원분이 잎을 뜯어서 넣으라고~

고수도 레벨이 있는 것 같아요
박하처럼 약한 향이 있는 놈이 있고
아주 강한 놈이 있습니다.

포장도 되어 있어요
보통은 그냥 이거든요

대충 이런 분위기 입니다.

관광객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우연히 간곳이고
주변을 계속 돌아 다니다 보니

자리가 너무 좋아서
자주 보인답니다.

라임과 고추
그리고 숙주나물

쌀국수 나왔습니다.

그림 보고 그냥 시켰습니다.

도가니 같은것도 있고

상당히 맛있습니다.

고기도 맛있고

면도 맛있고

특히 특히 국물이 일품입니다.

여행자 거리쪽 오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국물이 아주 예술

물티슈
베트남은 돈 받더라구요~
꼭 필요하면 달라고 하세요😄


맛집정보

Pho Quynh

score

323 Phạm Ngũ Lão, Phường Phạm Ngũ Lão,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수는 좋아하는 분과 그렇지 않은 분이
확실히 구분되는 재료지요 ㅎㅎ
어떠셨어요?

3천원이면 비싼편에 속하는군요. 역시 저렴한 물가로 여행할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네요ㅋ 저는 고수를 못먹는 하수입니다. ㅎ

쌀국수 참 맛있어 보이네요...

안녕하세요 벤티님~
오늘 첫 가입한 뉴비입니다~^^
유튜브로 보다가 스팀잇에선 처음보게되네요~
베트남 쌀국수가 맛나보입니당~^^
분짜랑,반미 등등 맛난거 마니마니 드시고 오세요~
앞으로 자주 뵐께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ent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이거 이거 이거 ㅋㅋㅋ 너무 맛잇겠어요 ~ 전 20대때 숙취해소로는 무조건 쌀국수였어요 심지러 국물이 너무 맛있다고 국물 링겔 맞고 싶다고 그랬었는데 ~ 꿀꺽!!!

벤티님 덕분에 테이스팀 잘 이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쌀국수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꼭 베트남에 한번 현지쌀국수 먹을러 가고싶습니다!

오늘 저녁 다낭으로 떠나는데~~~쌀국수 한그릇 바로 먹어야 겠네요.

맛있게 보이네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4.80
ETH 3444.7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