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nam bento 치킨 테리야끼 덮밥
알록 달록 이쁜 매장입니다.
로고도 참 이쁜 곳이랍니다
카운터도 깔끔깔끔
콤보로 주문 합니다
75,000동
한국돈으로 3,750원 정도 입니다.
좀 고급집이죠 ㅎ
세트로 음료수 까지 나옵니다
닭고기가 너무 너무 부드럽습니다
맛있는 덮밥
주제에 부합하기 위해
덮밥으로 식사를 했습니다.
덕분에 너무 맛나게 먹었답니다
맛집정보
Nam bento
베트남 Ho Chi Minh City, 10군 Phường 1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불 대신 덮고 싶어, 맛있는 덮밥에 참가한 글입니다.











에어컨 빵빵하겠습니다... 이번봄은 호치민 유독 덥네요.ㅎ
@venti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이불 대신 덮고 싶어, 맛있는 덮밥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Congratulations @venti!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덮밥이 특이하네요..
맛있어요
와 3500원에 행복
가격 너무 좋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비엣남은 가격이 정말 사랑 스럽습니다
나름 과소비 였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베트남 Ho Chi Minh City, 10군 Phường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채소들이 신선해보이네요
깔끔하니 맛도 좋을듯 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돈나무 화분이 예쁘게 잘크고 있습니다.
매장이 알록달록 예쁘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