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큰 토마호크 스테이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아주 아주 큰직한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9B02EA29-BED0-4788-8A11-AEE1476D75A7.jpeg

메뉴판 입니다.

샐러드바 가 포함 되어 있어서
다양한 샐러드 연어 과일들을 먹을 수 있어요

비쥬얼이 대박 입니다.

동영상 찍기 딱 좋은 컨텐츠를 제공해 주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지글 지글 소리가 어마 어마 합니다.

1kg 이라
양도 엄청나고

뼈가 포인트 인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육즙이 입에서 팽팽 돌아요

그리고

아스파라거스를 또 한입 먹어 주면
느끼했던 입을 잡아 준답니다.

요즘 운동을 많이 해서 그런지
고기가 엄청 엄청 땡깁니다.

독특한 스테이크

인스타그램 동영상 올리기 좋은
메뉴 였습니다.


맛집정보

반얀트리호텔 그리넘 레스토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동2가 장충단로 60


완전 큰 토마호크 스테이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도끼모양의 스테이크 엄청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음식이
지글 지글 하며
들어 오는 순간 위압감이 장난이 아닙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ent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반얀트리에서 판매하는 멋진 스테이크군요 ㅎㅎ
벤티님의 글에 반얀트리가 자주 나와서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1키로!!!!
역시 다르네요...
반얀트리 호텔 레스토랑이라니.... 언제 가볼 수 있을까요 ㅠㅠㅠ

와..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갑자기 돈스파이크에 손으로 잡고 뜯어먹는
대왕스테이크가 생각나네요

헉.. 사이즈가 후덜덜 하네요~
엄청 맛있을꺼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9
BTC 66303.73
ETH 3592.2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