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꾸미와 피자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더식당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가성비좋은 식당이라 해서 검색하다가 가게된 더식당
명동 아트박스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너무나 구성이 다양한 세트가 많았지만 저는 그냥 더식당 풀세트 2인 주문했어요
가격은 29,800원인데 엄청난 구성 ㅋㅋㅋㅋ
쭈꾸미나 불고기 중 하나 + 고르곤졸라피자 + 냉샐러드파스타 + 국수 또는 칼국수 + 밥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ㅎㅎ
사실 보면서 이거 거의 3인분 아냐? 하면서 주문 ㅋㅋㅋㅋ

897.png

먼저 샐러드파스타가 나옵니다
그냥 정말 무난한 샐러드 파스타
엄청 맛있지는 않은 면이지만 야채가 있어서 야채만이라도 다먹음ㅋㅋ

그리고 나온 고르곤졸라피자
얇은 도우에 어느정도 치즈가 올라가서 무난히 먹을 만 합니다

그리고 가장 기다린 쭈꾸미!
이것이 메인찬이죠
아주 비벼먹기 좋게 넓은 밥공기에 나와서 비벼먹기도 편해요

1241.png

2432.png

진짜 은근 매콤한맛이지만 쭈꾸미는 매워야 맛있지 않은가요?ㅋㅋㅋㅋ
진짜 많이 질기지도 않고 야들하고 그냥 세트 주문안하고 이거만 주문해도 후회 없겠어요

535.png

보고 가시는 분이 계시다면 그냥 쭈꾸미만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ㅎㅎ


맛집정보

더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가 31-4


쭈꾸미와 피자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더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가 3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urusa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우와 군침돌아요..ㅠㅠ아...너무너무먹고싶어요~부럽슴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045.20
ETH 3523.2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