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조용하면서 커피가 맛있는 카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지난주에 드디어 시험도 결과받고 더이상 시험공부는 안해도 될정도의 성적이 나와서 이제 자유로운 영혼이 된듯한 우루사입니다^^
오늘은 성적표 직접 수령을 하러 강남역에 나왔다가 그냥 기분이 좋아 커피나 한잔 마시고 가자 해서 들른 그레이스케일입니다
강남역 알베르에서 조그만 더 올라오면 있어요 ㅎㅎ
전에 간만에 한국 들어온 친구랑 여기서 커피마시게 되어서 알게된 곳입니다

IMG_6160.JPG

오늘은 날씨도 덥지않아 이렇게 야외에 사람도 앉아있네요
저도 나와있고는 싶으나 놋북 바데리때문에...ㅋㅋㅋ

IMG_6163.JPG

오늘은 그냥 일반 커피말고 좀 특별한 달콤한 커피를 마셔보았어요
코코넛을 좋아하는 편이라 코코넛 클라우드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IMG_6162.JPG

지난번에 티라미수먹었을때 맛있긴 했지만
오늘은 너무 배가불러서...

IMG_6169.JPG

이렇게 나온 코코넛 클라우드
약간 아인슈페너같은 느낌이였어요
아니 거의 스타일이 동일한듯한 ㅋㅋㅋㅋ
위에 거품은 약간 쫀쫀하면서 달콤해서 아래 커피부분과 만나면 딱 적당한 달달한 커피가 완성됩니다

IMG_6173.JPG

오늘따라 사진이 왜이렇게 안좋게 나오는지....ㅋㅋㅋㅋ
그래도 커피는 딱 제가 원하는 당도에 너무 달지도 않고 약간 단 그런 커피였어요
커피의 그리 쓴맛은 나지않고 코코넛향이 계속 입에 남는 달콤한 코코넛음료같아요

무엇보다 오늘이 평일이여서 사람이 없는거긴 하지만 주말에 와도 그리 많치는 않았어요^^
앉을 자리는 있는정도?ㅋㅋㅋㅋㅋ
어느정도 편한 자리에서 수다편히 떨 수 있는 그런 카페여서 특히 좋아요^^


맛집정보

그레이스케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102길 38


강남역 조용하면서 커피가 맛있는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urusa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와 침 고여 버렸어요..ㅎㅎㅎㅎ

오 맛있어보여요
걸쭉할거 같아요
맛보고싶네요🤩

달콤해서 맛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8.52
ETH 3525.3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