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 붓싼! 오마 여 안가볼끼가?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저는 일때문에 종종 지방을 많이 가게 됩니다.

특히나 광주 대구 부산을 자주 가게되는데
세 곳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곳을 꼽으라면 부산 입니다.

왜 라는 물음에 질문을 한다면
'바다 때문에' 라고 대답을 하겠습니다.

대구 라는 분지 속에서 오랫동안 커온 저는
바다처럼 넓은 것을 보는데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바다에 들어가는건 싫고 보는 것만 좋아합니다.)

부산 하면

1.바다
2.야구
3.해운대
4.닷찌집
5.국밥
6.막국수
7.허심청

7가지가 떠오릅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막국수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부산? 막국수? 전혀 매칭이 안되는걸?'
'굳이 부산까지 가서 막국수를?'

하시는 분들이 계실겁니다.

그런데 이 곳의 막국수를 드셔본다면 이야기가 달라질거라 생각합니다.

그 곳은 바로.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부산 동래구 사직로58번길 8


이 곳의 차림표는 아주 간단합니다.

막국수 두 종류와 칼국수 그리고 수육
크게 총 3가지의 음식으로 나눠집니다.

드실 줄 아시는 분들이라면 아시죠?

메뉴판이 간결하다 = 음식에 자부심이 있다.


"이모 여기 수육 하나랑 비빔 막국수 주세요."


큼직 큼직하게 썰은 수육이 나옵니다.
크게 썰은만큼 입안에서 오랫동안 머물면서 수육의 진가를 뽐내줍니다.

요즘은 음식 좀 한다는 곳은 잡내는 기본으로 잡아서 나오죠?

큰 그릇에 비빔 막국수가 양껏 들어있습니다.
이제 여기서 호불호가 또 갈리게 되어있죠.

차가운 냉육수를 첨가하느냐 / 첨가하지 않고 비빔국수 본연의 맛을 느끼느냐


저는 전자에 속합니다.

차가운 냉육수를 부탁드려서 비빔 막국수에 첨가합니다.
이렇게 막국수를 먹는게 맛이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맛국수 와 수육을 한 젓가락에 잡아서 먹으면..

정말 먹는 복은 다 가진 느낌이죠.

저 혼자만 느껴서 죄송합니다 ( _ _)


정말 부산은 먹거리도 많은 곳입니다.

혹여나 부산 가셔서 회와 해산물에 질렸다?

꼭 한번 가서 드셔보세요.

정말 후회 하지 않으실거라 장담합니다.


맛집정보

소문난 주문진 막국수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2동 사직로58번길 8


마! 붓싼! 오마 여기 안가볼끼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Tiffany입니다^^!
@ukk님의 퀄리티 높은 [마! 붓싼! 오마 여 안가볼끼가?]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uk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전에 부산에서 밀면을 참 맛있게 먹었는데
다음에 부산여행때 여기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

꼭 한번 가보세요 ㅎㅎ 점심시간에 가시면 자리가 없을 거에요..^^
들려보고 싶은 곳이 되어서 좋네요 ㅎㅎ

ukk님 오랜만에 찾아뵙습니다.
저도 이번주에 3박 4일로 부산여행을 다녀왔는데, 정말 좋았네요 ㅎㅎ

전에 많이 관심을 가져주셨던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이제 제법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best-live/74kyng
혹시 괜찮으시다면 무제한 무상 보팅을 해드리니 신청 부탁드립니다 ㅎㅎ

오랜만이에요 베스트라이프님
잘 쉬시고 오셨나요?
꾸준함 덕분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나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수육이랑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겠네요. 수육이 아주 큼지막하네요 ㅎㅎ

수육하고 먹으면..크.. 얼매나 맛있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396.53
ETH 3174.4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