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때 우는건 삼류다 , 힘들때 참는건 이류다 , 힘들때 먹는건 육류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은
제가 두번째로 좋아하는 고깃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Tasteem 인터뷰를 보고
한번 써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한번 작성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야밤에 음식입니다..
살빼려면
스팀잇부터 잠시 접어야 되는거 아닐지..
심히 고민됩니다..하핫^^;;


IMG_9360.JPG
위치 : 서울 광진구 중곡동 230-12
tel : 02-973-9293


이 앞을 왔다갔다 지나가면서,
제가 러버 하는 근고기!! 를 파는 곳이 있더군요.
그래서 방문을 해봤습니다.


IMG_9361.JPG

  • 큰 건물 옆에 조그마하게 꼽사리 끼고있는 최돈탄

거하게 자리잡고 하는 곳들 보다
오히려 자그마하게 자리잡고 있어서
더 정이가고 매력적이게 보입니다.
퇴근하고 , 소주한잔 생각날때,
그냥 아무 생각없이 앉아서 고기 구우면서
한잔 먹고 가기 좋아보입니다.


IMG_9344.JPG

  • 가격도 매우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 기본 600g 에 가격인하로 29,000원
  • 추가 200g 씩에 10,000원
  • 커플 400g 에 22,000원
  • 점알 부담없이 먹기에 딱 좋아보입니다.

우선 근고기 기본 600g 짜리를 한번 시켜봅니다.
항상 제가 제일 맛있다고 소문내면서
먹는 주먹고기집이 있어서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연탄.png

  • 이렇게 멸치액젓을 연탄에다가 올려서 끓입니다.

역시나 멸치액젓이 나옵니다.
근고기에는 멸치액젓이 빠질 수 없는 궁합인가 봅니다.
그러고는 이제 슬슬 고기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IMG_9355.JPG

  • 기본 600g 짜리 한판입니다.

IMG_9352.JPG

  • 좀 더 근접해서 찍어봅니다.
  • 사장님이 초벌구이해서 가져다 주십니다.
  • 조금만 더 익혔다가 먹으면됩니다

계란찜.png

  • 기본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
  • 노오~란게 먹음직 스럽게 나옵니다.

된장찌개밥.png

  • 이또한 기본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찌개밥
  • 안에 밥이 말려서 있다보니 밥을 굳이 안시켜도..

큼직큼직하게 썰어서 , 고기가 나오다보니
생각보다 에게? 이게 600g 이라고?
느낄 수 있지만 , 막상 먹어보면은 양은 꽤 많습니다.
그리고 , 또 하나 ,
크다고 잘라서 먹으면 안되는 이유


안내문구.png

  • 잘게 잘라버리면 과자가 되어버린다고 합니다.
  • 그냥 고기는 큼직하게 입이 꽉차게 먹는걸로

IMG_9359.JPG

  • 역시 고기에는 소주를!!




이상 ,

제가 좋아하는 두번째 근고기 집입니다.

이렇게되서 너무 많이들 가면 곤란한데..

자리없을까봐...


맛집정보

최돈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230-12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힘들 땐 먹는 것 육류다!~~~ 멋진 말씀입니다.

힘들때 먹는건 무조건 육류입니다!! ㅎㅎㅎ
우울해도 육류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광진구 중곡동 230-1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호~ 고기 맛있게 생겼네요. 폭탄 계란찜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 마음에 드는 고기집이네요 ㅎㅎ

ㅎㅎ 여기 정말 괜찮습니다.. 제가 두번째로 정말로 좋아하는 고기집입니다..
첫번째 좋아하는 고기집은 밋업한번 해보려고 대기중입니다..크큭...

다행히 난 오늘 저녁에 뒷고기를 먹고 와서 큰 영향이 없군 ㅎㅎㅎㅎ

ㅋㅋㅋ다행이네~ 나중에 형 서울오면 한번가자~ 맛있게먹을 입만 들고오라구~

건대입구 근처에 주먹고기 잘하는 집 있었는데 벌써 10여년 전이라 아직도 있을란지 ㅎㅎㅎ 입은 언제나 들고 간다네. ㅎ

형오면 내가 제일 애증하는 주먹고기집 간드아!!

이러다 6월에 부산 안 가고 서울 갈라 ㅋ

안그래도 6월에 부산가서 표도르님 만나뵙는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서울로 오는것도 나쁘지않지~~

으아.. 아까 유튜브에서 근고기먹방봤는데 @ukk 님도 드셧군요.. 오늘 점심 저녘을 삼겹살을먹었는데도 여전히 고기가먹고싶습니다!! ㅋㅋ

ㅎㅎㅎㅎ 고기는 항상 진리라는거..^^;;
힘들때 먹는건 육류다!! 깨닫고있습니다 ㅎㅎㅎ
근고기가 저는 참 좋더라구요 먹을때 포만감과 , 큼직큼직하게 썰어먹으니 고기먹었다~ 이런느낌이라~^^

그렇게 좋은 근고기.. 살면서 한번도 못먹었습니다.. ㅠㅠ

ㅎㅎㅎ 정말 먹으면 육즙팡팡..^^;;
나중에한번 드시러 가셔요같이~

넵! ㅎㅎ

정말루요~^^

아닛 이렇게 제 스티미언인생 첫 스티밋 밋업을 하게되는건가요 ㅋㅋ 저는 좋습니다.. 다만 제가 일을 월화만쉬어서 ..그게좀걸리네여 ㅜㅜ

ㅎㅎㅎ 저도 월요일 쉽니다~^^
아주 좋은 타이밍~

와~~~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와요!!!맛있겠다!!!!!!!!!!ㅠㅠ

ㅎㅎ감사합니다^^ 정말 맛있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uk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요즘 세상살기가 힘들어서 결혼을 포기하고, 취미를 포기하고...
3포 4포.. 저는 소고기를 좋아해서 육포... 죄송합니다. ㅎㅎ;
포스팅 제목 보니까 생각났어요.

ㅋㅋㅋ저는 이런개그 좋아하거든요..ㅋㅋㅋ
야밤에 피식하고 웃고갑니다 ㅎㅎ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니....고기도 고긴데 계란찜 비주얼 대박이네요!!
활화산 계란찜!

ㅋㅋㅋ 완전 캐쩔음!! ^^ 정말 맛있어요 계란찜...
아니 그냥 다맛있어요 ㅋㅋ

저는 스팀잇의 먹스팀 때문에 대리만족이 되어.. 살이 조금~ 빠지는 중입니다 ^^

와..부럽습니다..ㅋㅋ 저는 먹고싶은거 생각이나서..
야밤에 자꾸 먹게 되나보네요.. 너무햇어요 혼자빠지시다니!!

저도 올만에 체중계에 올랐다가 기뻣습니다 ^^
이리 말해놓고 다시 찔까 염려는 됩니다 ^^

ㅎㅎㅎ 괜찮습니다 이렇든 저렇든
그러면 어때요~ 그냥 뭐 잘먹었니~ 못먹었니~ 하는거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71.08
ETH 2763.7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