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끝판왕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은 가성비의 끝판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가성비 하면 시장.
서울의 시장 하면 광장시장이죠.

저는 직업이 직업인 만큼 시장을 다닐 일이 꽤나 많은 편입니다.
그렇다보니 한때는 광장시장을 누비고 다니기도 했었죠.

외국인들의 관광 명소로 꼽히는 곳이 광장시장이기도 합니다.

광장시장에는 먹거리만 쭉~ 깔린 곳이 있는데

오히려 그 곳에서는 외국인들 상대가 많기때문에
가성비를 절.대 누릴 수 없습니다.

곳곳에 가성비가 뛰어난 집들이 숨어있는데
오늘 그 가성비가 뛰어난 한 곳을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원조 누드치즈김밥

서울 종로구 예지동 2-1 광장시장 내 41호
(여기는 주소를 알려드려도 찾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이 곳은
예전 TV 프로그램인
'백종원의 3대천왕' 에 소개된 곳이기도 합니다.

그렇다보니 점심시간때면 항상 사람들이 북적북적 거립니다.

여기도 점심시간은 꼭 피하시기를...

가격. 정말 싸죠잉?

여기서는 대부분 잡채김밥을 많이 먹습니다.

잡채와 치즈참치김밥 세트로 나오는거죠.


"이모 여기 잡채김밥 하나 주세요"


주문과 동시에 금방 나옵니다.

사장님께서는 계속 김밥을 싸고 계시고
다른 한쪽에서는 잡채를 담아주시는 이모님이 계시고.

여기는 좀 특이한 점이 있습니다.

사장님이 정말 대충대충 김밥을 만든다는 것.

김밥을 이쁘게 쌀 줄 몰라서
그냥 대강 툭툭 치즈도 쭉쭉 대충 찢어서 넣으시는데

그게 이 집의 포인트 입니다.


맛이요?


확신 없는거 제가 소개 해드리겠습니까~
왜이래요 아마추어처럼

김밥이랑 잡채가 이렇게 어울릴줄 몰랐을걸요~?


맛집정보

원조 누드치즈김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예지동 2-1


가성비 끝판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김밥이 어떻게 말리는지 궁금하네요.

설명은... 그냥 툭툭툭... 정도로 될 것 같습니다..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ukk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김밥이 말리긴 한거죠?? ㅋㅋㅋ
누드김밥이 밥위에 그냥 올려놓은거 처럼 보였어요 ㅎㅎㅎ

41호 기억하겠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정확하게 보셨네요 ㅋㅋㅋ 말긴 마는데 거의 툭툭툭 이런 느낌입니다..ㅋㅋㅋ
광장시장가시면 꼭 가보세요 청계천 배오개다리랑 가깝습니다.

안녕하세요 ukk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 _ _)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맛도 괜찮습니다 ㅎㅎ
그래도 진정한 맛집은 어제 올린 학짬뽕....이라는거..

광장시장!!!!!!
무조건 맛있을거같아요
가서 먹어야겠군요!

광장시장은 먹을거 투성이긴한데
생각보다 저렴하지않아요.. ㅋㅋㅋ
산거없는데 돈 없어지는 그런 기분...
여기서는 그 부분 해결가능...!

김밥이 라고 하기엔 ...... 그냥 식사인듯 ^^:
맛이 좋다니 한번

ㅋㅋ그런가요...? ㅋㅋㅋ
암튼 맛있어요 ㅎㅎ

맙소사 ... 저기 티비에도 나왔던거 같은데 ...
ㅠ,.ㅠ 언제 가보나요 ㅎ

ㅎㅎㅎ 일부로 발걸음 안옮기시면 못가게되죠 ㅠㅠ

잡채김밥은 쇼크네요.. ㅎㅎ 맛나겠습니다

되게 궁합이 안맞을 것 같은데
먹어보면.. 맛있어요 ㅎㅎ

이게 무슨 김밥이야!!!!! 근데 먹어보고싶다...

ㅋㅋㅋ 그냥 툭툭 하는데 꼭 먹어봐
왜 먹는지 알걸..?ㅋㅋㅋㅋ 광장시장은 분식팔고 하는데 많지만 그런데보다 여기가 더 낫지.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134.74
ETH 3052.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