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klist 동대문 " 一番地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은 #ukklist 를 작성해보고자 합니다.
믿고 거르는 #ukklist !!!

오늘 소개 드릴 맛집은 ' 一番地 ' 입니다.


image.png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6가 129-1



동대문 종합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는 자그마한 중식당 입니다.
동대문을 들른 길에 오랜만에 가보았습니다.
입구부터 포스가 있습니다.


image.png


일번지는 짜장면, 짬뽕을 파는 곳이 아니고
우동 , 짜장면 과 안주거리를 파는 곳입니다.

쉽게말해 '우동 짜장면 파는 정종집' 인거죠.

가격도 아주 저렴하고 , 생뚱맞은 음식이 있는 곳입니다.

"이모 짜장면 1개랑 송화단 하나 주세요"



image.png


무심한듯 단무지 , 양파 , 춘장을 내어 주시고 물을 따라주십니다.
기계로 반죽을 하시고 요리를 시작하십니다.
그러고는 송화단 한 알을 내어주셨습니다.

송화단 : 100일 동안 삭힌 오리알


image.png


한국인은 잘 안먹는 음식중 하나이지만 ,
제가 중국 출장을 가면 종종 먹는 음식이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반감이 없었기도 합니다.

비린맛도 없고 , 그냥 쫀득한 계란 같습니다.


image.png


메인 짜장면도 나왔습니다.
말 그대로 완전 옛날 짜장면 입니다.
일반 중국음식점에서 먹는거보다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image.png
image.png


다음번에는 여기와서 정종과 고기튀김을 한번 먹어볼 생각입니다.
근처에 오시는 분들께서 한번쯤 가서 드셔 볼 이색적인 중식당입니다.

간단하고 저렴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음식점.

" 一番地 (일번지) "



image.png

잘 먹었습니다.



@ukk 의 맛집 리스트는
@ukklist 혹은 #ukklist 에서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믿고 거르는 #ukklist







맛집정보

一番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6가 129-1


#ukklist 동대문 " 一番地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송화단 좋아합니다. ㅎㅎㅎ
곱빼기로 먹어도 다 먹을 수있을것같아요~

아.. 갑자기 짜장면 먹고싶네요 ㅠ

ㅋㅋㅋ 짜장면..큭... 저는 원래 짜장면먹으면 잘 체하는 체질이라...
여기는 좋아합니다 ㅎㅎ

'믿고 거르는' 이건 뭔가요.ㅋㅋㅋ
마지막까지 너무 깔끔하게 드셨다. 乃

믿고 거를건 거르는 이라능!!!!

며칠전부터 짬뽕이 그렇게 먹고싶던데
짜장면도 먹고싶네요 ㅋㅋㅋ

리스트저장합니다
저도 시장갈예정이라서요~

ㅋㅋㅋㅋ횽아 시장가면 한번 가보세요 ㅋㅋㅋ괜춘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ukk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아.. 오랜만에 짜장면이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ㅋ오랜만에 한번 드세요ㅎㅎ 캬캬

크 요새 짜장면 안먹은지 오래됐는데!! 오늘 저녁갑니다!

ㅎㅎㅎ 훅님 감사합니다 오늘 또 훅 들어오셔서 훅 기대해주셔서 훅 감사합니다

오!!! 중국집은 정말 딱 이런 비주얼의 가게들이 존맛이던데요!!! ㅋㅋㅋㅋ 아 진심 맛잇겟당

ㅎㅎㅎ 진심 옛날 짜장입니다..^^ 너무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여기는!

자장면은 트루죠 ㅋㅋㅋ 이 사진을 보고 저도 한그릇 먹었습니다 ㅎㅎ

ㅎㅎㅎ 짜장면 참 좋아하지는 않는데 왤케 먹고싶었는지 저날따라.. ㅎㅎ
또 이렇게 한명을 땡겨서 드실 수 있게해서 기쁩니다 ㅋㅋ

소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27.21
ETH 2754.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