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klist 장안동 "전통춘천닭갈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어제는 날도 덥고 , 휴가기간 틈을타서
또 저의 애증하는 닭갈비집을 갔습니다.

여기는 또 맛집이거든요..

믿고 거르는 #ukklist 아니겠습니까?^^


image.png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309-4
02-3394-7386



제가 벌써 5년은 넘게 닭갈비가 생각나면 가는 곳 입니다.
한번 먹으면 헤어나오질 못합니다.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까지 먹는 곳입니다.

이런 곳은 절대적으로 빼놓고 갈 순 없겠죠?^^


image.png

메뉴 또한 단일 메뉴입니다.



image.png

자리를 잡고 앉으면 , 커다란 무쇠판이 반겨줍니다.
역시 닭갈비는 무쇠판이지.. (개인적으로 무쇠판을 좋아함)



"이모! 여기 닭갈비 2인분 주세요"
"쫄면사리두요!"
시원하게 외칩니다!


image.png

쟁반에 담아서 오셔서 무쇠판에 부워주십니다.



image.png

고기가 읽어갈때 쯤 , 깻잎을 넣어주십니다.
그러고는 잘 뒤집어가면서 섞어줍니다.



깻잎 숨이 죽어갈때 쯤 아까 주문한 쫄면사리도 옵니다.



image.png

또 쟁반에 담아서 오십니다.
이 용도가 뭐냐구요~?

바로 이렇게 면을 양념이 잘 베어나도록 비비기 위함이랄까요.
샥샥샥 이렇게 비벼줍니다.



image.png

그러고 나면 , 닭갈비들 위에 살포시 올려주십니다.
면이 바닥에 눌러 붙지 않도록 작은 배려랄까요?



image.png

쌈에다가 양념 잘 베어진 쫄면을 올리고 ,
닭갈비 고기 하나 올리고 ,
상큼함을 더해줄 피클하나 올리고 ,
고추장 한번 찍어서 먹어봅니다.



이거 맛이 없을래야 맛이 없을 수 없습니다.
드셔보시면 왜 줄서서 먹는지 아실겁니다.
제가 5년동안 찾아가면서 먹는지를...


다먹어 갈무렵 당연히 빠지면 섭섭하겠죠?

"이모! 볶음밥 2개 볶아주세요!"



또 등장하는 쟁반...
잘 비벼주십니다.



image.png

매번 볶음밥이 있는 메뉴만 찾아가는 느낌이네요..
이거야 말로
일석이조
꿩 먹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님도보고 뽕도딴다



image.png

또 한번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ukk 의 맛집 리스트는
@ukklist 혹은 #ukklist 에서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믿고 거르는 #ukklist



맛집정보

전통춘천닭갈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동 309-4


#ukklist 장안동 "전통춘천닭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국수까지 있어서 더 맛있겠네요.
5년동안 다니셨다니...얼마나 맛있으면..ㅎㅎ

ㅎㅎㅎ 쫄면이 장난아닙니다^^ 정말 맛있거든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안동 309-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장안동은 추억의 동네... 경남호텔 근처에 오래된 닭갈비 집이 있었는데...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다음번에 오시면 여기서 한번 드셔보세요 ㅋㅋ 정말 맛있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지나면 고향(?)에 함 들르려고 해요.

ㅎㅎ한번 들리시면 호출 해주세요 ㅋㅋㅋ 달려가볼테니까.. 안바쁘면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ukk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오 5년 동안 가셨다고 하니 정말 괜찮은 집인가 봐요~ 저도 가봐야겠어요! ㅎㅎㅎ

꼭 가보세요 ㅋㅋ 정말로 괜찮으실거에요^^

단일메뉴의 자신감! 여윽시!
믿고보는 ukk님 맛집!
은근 까다로우실거 같은데요 ㅎㅎ

먹어보고 냉정한 판단을 합니다... ㅎㅎ
지극히 제 입맛에만 맞춘 맛집이지만요

비쥬얼이 전통춘천닭갈비가 맛네요.ㅎㅎ

춘천에서도 닭갈비를 먹어봤지만 몇몇 허접한데보다 백배 천배 낫습니다 ㅎㅎ

춘천 허접한데 너무많아요.....정리가 필요할정도로..ㅋㅋㅋ

맞아요 ㅋㅋㅋ정말 맛이 형편없는데가 많죠... ㅋ

제가 춘천 가평에 살아봐서 알죠.ㅋㅋㅋ

지대로다 지대로다~~

캬~ 군침이 절로 나네요. 자고로 이럴 때일수록 든든히 먹어야 겠죠!ㅎㅎ

스팀잇 덕분에 살이 더 오르는 것 같습니다.. 큰일인데...

닭갈비 먹으러 가야겠네요ㅎㅎㅎ

한번 드셔보세요 가까우시니까^^

군침도네요^^ 맛있는 거 먹으로 가고 싶네요~

날도 더운데 맛난거 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