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적&절대적,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마마된장, 건강한 맛!"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Photo by tworld


맛은 보장, 건강한 맛의 맛있는 된장찌개와 삼겹살은 덤 !!

"모든음식에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1. 기본정보

  • 전화 번호 : 02-6105-0023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4길 25 지하 1층 B111호
  • 영업 시간 : 매일 10:00 - 22:00, 일요일 휴무

#2. 가게 분위기

akak_1.gif

항상 삼겹살 냄새와 된장찌개 냄새로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곳!
누구나 삼겹살 과 된장찌개는 짝이라고 생각 하지 않나요 ?

#3. 메뉴판

IMG_5500.jpeg

#4. 맛있는 음식

akak_2.gif

우렁된장찌개,
여러가지 된장 찌개가 있지만 오늘은 우렁 된장 !!
우렁쌈밥도 좋은데.. 우렁 된장찌개도 맛있습니다.

좋네요 !!
점심에.. 삼겹살과 우렁된장찌개..^^

akak_3.gif

그리고 같이 있는 열무 비빔밥.
반숙계란과 열무가 들어가 있는 비빔밥 !!

역쉬 ... ^^ 한국인의 밥맛은 비빔밥 ??

#5. 나만의 평가 (5개 만점)

  • 맛 점수 : 💖💖💖
  • 서비스 : 💖💖💖

#마마된장 #우렁된장찌개 #삼겹살 #우렁된장 #비빔밥 #열무비빔밥

매일 항상 감사하면서 지내고 있는, @tworld 입니다


[더반찬] 열무비빔밥재료믹스(2인분), 단일상품

#상대적 #절대적 어려운말이지만 이제는 한몸같은 말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상절티사 였습니다.

tworld_follow_2.gif


맛집정보

마마된장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상암동 S-CITY KR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1596번지 하1층 111호


상대적&절대적,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마마된장, 건강한 맛!"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tworld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건강만점..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습니다 ^^

다양하게 다 맛나보이네요 ^^

점심식사에 이런곳이 제일 좋죠 ㅎㅎ

깔끔하게 맛있어보입니다. ㅎㅎ
셀카 등장하셨네요 ^^

맙소사... 제가 등장 해버렸네요 ㅋㅋㅋ

열무비빔밥 맛나 보입니다.

열무비빔밥에 된장국 샥샥 ~ 뿌려서 비비면 더 맛있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52.44
ETH 2542.2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