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상암동 아빠곰탕"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의 화려한 비상을 꿈꾸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이건 ... 회덮밥인가 ... 육회 비빔밥인가 ...
말을 하지 않으면 ... 이건 회덮밥 처럼 보인다 ....

IMG_4643.jpeg

Photo by tworld


#1. 기본정보

  •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4길 17 사보이시티 DMC 2층 212호
  • 전화 번호 : 02-302-0879
  • 영업 시간 : 매일 10:00~22:00, 일요일 휴무

#2. 맛있는 음식

  • 정말 그렇지 않나요?? 이건 아무래도 회덮밥이야 ...
    anigif.gif

#3. 나만의 평가 (5개 만점)

  • 맛 점수 : 💖💖
  • 서비스 : 💖💖💖

#4. 총평

이건 육회비빔밥이 아닙니다.. 식감이 이게 아니야 ....
안먹고 싶네요 ... ㅠ,.ㅠ

그래도 다른 메뉴들은 무난 합니다...

"The Avengers for STEEMIT” 아이언 앵그리버드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맛집정보

아빠곰탕 상암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북로54길


[Tasteem, 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상암동 아빠곰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육회비빔밥 보다는 다른 걸 먹어야겠네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tworld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잠시 혼란이 옵니다 ㅋㅋ
육회비빔밥과 회덮밥과 차이가 있었나요? ㅋㅋ 어쨋든 맛있어 보이지만 아쉬웠나보네용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4길 17 사보이시티 DMC 2층 212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651.70
ETH 2676.03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