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대장 철산점) 육개장 먹으러 갔다가 손맛보고 왔지요~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 추천메뉴 / 가격 : 육개장 / 9,000원
  • 특징 : 육개장과 함께 달달한 갈비만두를
    먹으면 속이 든든해짐
  • 맛 : ★★★★ / ★★★★★(4점)

안녕하세요!! 신입사원입니다

최근에 가족하고 함께 광명쪽 회사에
들릴 일이 있어서 갔다가 얼큰한 육개장이
땡겨서 육대장 철산점에 방문했습니다.

1.jpg

안으로 길게 빠지면서도 넓은 홀과
안쪽으로 오붓하게 식사 가능한 룸까지
갖추고 있어서 단체로 오기에도 좋을 듯 합니다

2.jpg

뭘 먹을지 메뉴판을 보면서 고민에 고민을...
진짜 어느 음식점을 가던지 메뉴 고를때는
선택장애의 신이 강림하는 듯 ㅠㅠ

뭐 먹을까 한참을 고민고민하다가
결국 가격도 할인해주고 여러 음식을
맛 볼 수 있다는 만두 세트를 선택했습니다.

육개장과 육칼면 하나씩, 그리고 갈비만두까지
나온다고 하니 진짜 계속 군침만 질질ㅠㅠ

3.jpg

잠깐 정신과 시간의 방이라도 들어간건지…
음식 나오기까지 기다리는 시간은
항상 더디고 더디기만 하는 듯 합니다 ㅠㅠ

심지어 아침에 일어나서부터 한 끼도
제대로 못먹었어서 더 그랬던 것 같네요

4.jpg

기본 찬 중에서는 오뎅이 제일
달달하고 반찬으로 먹기에도
간이 삼삼해서 취향저격이였네요 ㅎㅎ

5.jpg

빨가스름한 기름이 살짝 떠있는 국물에
푹 고아서 얃얃해진 고기와 파의 콜라보,
설렁탕의 아성을 뛰어 넘으려는 육개장입니다

6.jpg

그리고 그 육개장의 아성을 넘어서
국민 음식인 라면을 가볍게 제친,

직장인들의 과음 다음 날 점심 식사
워너비 1순위인 육칼면!!

진짜 식당 오기전까지 차 안에서
가족한테 육칼면 육칼면 노래를 불렀었죠ㅎㅎ

7.jpg

그리고 저도 처음 먹어보는 갈비만두까지

만두를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갈비 만두라 해서 맛이 궁금해서
주문한 것도 조금은 있었습니다.

8.jpg

한 입 베어물어보니, 야채는 1도 없는
고기 덕후들을 위한 만두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심지어 그 고기가 달짝지근 그 자체라면?

이건 진짜 육대장 간판 음식으로
내세워도 무방합니다 ㅠㅠ

여태 이런 꿀맛 만두를 모르고
육대장을 스쳐지났던 그 수 많은 나날이
아쉽기만 하네요…

갈비만두 진짜 꼭 드세영!
두 번 드세영!

9.jpg

그리고 대망의 육칼면 시식!!

원래 라면도 그냥 라면보다는 칼국수 라면을
좋아라해서 자주 사먹는 편인데,

이렇게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육개장 국물에
칼국수 면과 얃얃한 고기까지 있으니
이건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죠 ㅠㅠ

제가 술을 즐겨 먹는 편은 아니지만,
전날 회사 회식 이후에 해장하러 가끔 오면
육칼면 한 그릇에 밥 반공기까지 뚝딱하면
든-든 그 자체여서 즐겨먹는 편입니다 ㅎㅎ

11.jpg

고기가 파보다 많은 육개장의
넓은 품 안으로 밥 한 공기 투척!!

육칼면도 육칼면이지만 육개장의
오리지널은 역시 육개장 본연의 맛인듯

그래도 육칼면과 육개장 두 개 다
테이블 위에 있으니 번갈아 먹을 수 있어서
세트 메뉴 시킨 보람이 있었습니다 ㅎㅎ

한 숟가락 풀 때마다 이상하게 밥알보다
당면이나 고기가 더 많이 잡히더라고요 ㅎㅎ

제가 진짜 술을 조금만 좋아했다면,
퇴근하고 저녁에 육개장 한 그릇에
동료들하고 가볍게 회식하기
딱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12.jpg

밥 먹는 도중에 김이 모락모락 나는
쟁반을 직원분들께서 옮기고 계시길래,

궁금해서 여쭤보니까 직접 고기를 삶아서
저 두꺼운 걸 손으로 찢은 뒤에 육개장에
고명으로 넣는다고 하시더라고요 ㄷㄷ;;

사진 찍는 와중에도 김 모락모락 나서
안 뜨겁냐고 여쭤보니 목장갑 위에 비닐을
덮은 손으로 대답을 대신 하셨던 직원분…

새삼 육개장 맛이 좋았던 건 그 분의
손 맛이 아니였을까 합니다…육멘…

더운 점심에 육대장에서 땀 한 번 빼주면
그것만큼 소확행도 없을 듯 해요 ㅎㅎ

13.jpg


맛집정보

육대장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철산로 15


육대장 철산점) 육개장 먹으러 갔다가 손맛보고 왔지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troubletor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새벽에 얼큰하게 한그릇 먹고 싶어지네요^^

새벽에 먹는 맛도 좋을 것 같은데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철산로 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매콤하고 맛있는 음식은 정말 최곱니다ㅎㅎ 잘보고 갑니다~

원래 못먹었는데 요즘들어 매콤한게 땡기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316.46
ETH 3170.9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