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C 맛집] georgetown cupcake

in #tasteem6 years ago

벌써 일주일이군요 참시간이 빨라요 ㅎㅎ
사진이 점점 좋아지시네요 ^^
아이폰으로 사진을 이렇게 찍으시면... 카메라가 필요 없다는... ㅎㅎ
phontographer 라고 ^^

Sort:  

그쵸.. 언제 또 일주일이 이렇게 빨리~
전 목요일까지만 출근하고나면 여름방학이랍니다 끼잌!
언넝언넝 시간이 갔으면 ㅋㅋ
며칠전에 아이폰을 바꿨더니 사진이 더 잘 찍혀서 너무 신나요~ 폰토그래퍼 처음 들어봐요. 좋네요 히히

방학이 있다니... 방학이 있다니... 흑흑... 넘나 부럽네요 ^^
여행도 다니고 하면 너무나 좋을것 같네요 ㅋ

넹 안그래도 7,8월에 여행 예약 완료 ㅋㅋㅋ
기대 두둥~~ 😊

오호... 여행기 볼수 있는 거네요 ^^
기대하겠습니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909.00
ETH 3924.76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