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호불호 갈리는 중국식 냉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사천요리 전문점인 시추안하우스에서 처음으로 중국식 냉면을 먹어봤습니다. <여름미각> 메뉴 중 지선채 해물 냉면이라는 게 있더라고요.

1.jpg

메뉴판은 괜히 한번 찍어봤습니다. 함께한 4명 모두 냉면을 시켰거든요.

m.jpg

얼음 동동 시원해 보이는 국물에 야채와 해산물이 올라가있는 비주얼이 끝내줬습니다.

2-1.jpg

시큼한 국물에 탱글탱글 새우와 오독오독 해삼이 맛있었습니다. 땅콩 소스와 겨자 소스를 넣어 먹는거라고 해서 조금씩 넣어서 먹었습니다.

처음 먹어본 중국식 냉면은 특이하네, So-so, 한 번은 먹어볼 만. 정도였습니다. 나머지 일행 3명 중 2명은 좋다, 1명은 별로다 였네요~


맛집정보

시추안하우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2길 28


[Tasteem] 호불호 갈리는 중국식 냉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중국 냉면 맛집은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이곳도 맛있어 보이네요..

아 중국식 냉면 좋아하시는군요! 첫 시도였는데 시원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ㅎㅎ

You received 5.91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9.16. Congrats!

으아 진짜 맛나겟네요 !

네~ 시원하니 좋던데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opor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중국냉면 엄청 좋아하는데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인줄 몰랐네요ㅜㅠㅋ

아마도 시큼한 맛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저는 걍 먹을만했는데 ㅎ
근데, 뭐. 다 취향이니까~ 친구중에 치킨을 싫어하는 애도 있어요 ㅋ

어떤 맛일까 궁금해집니다.

식초를 미리 탄 해물냉면이랄까요 ㅎ 기본적으로 시큼하더라고요.

ㅋㅋㅋ 완전 시원하니 맛있어보이네요.. ^^
전 중국식 냉면 한번두 안먹어봤는데
나중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저도 저게 첫 시도였어요. 저는 시원하니 먹을만하던데, 일행중에 싫어하시는 분이 있었어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국제금융로2길 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헉 ...먹어보고 싶어요 !!

드셔보세요~ 일반냉면하고는 다른 색다름이 있어요! ^^

중국에 있을때 먹어본 중국냉면은 그닥 입에 맞진 않더라구요. 한국에서 파는건 어떨지 모르겠네요

기본적으로 시큼한 맛이던데, 실제 중국에서 먹어도 그런지 모르겠네요.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63.51
ETH 2579.20
USDT 1.00
SBD 2.72